wadiz 160804 (1)

왜 항상 스마트폰을 바꾸면 새 폰이 나오는건지. 불과 저번 주에 새 폰을 노예 약정으로 구입했는데 신상 갤럭시 노트7을 보고 대략 정신이 멍해졌습니다. 하지만 야속한 것은 스마트폰만이 아니죠. 케이스도 사고 나면 더 좋은 게 눈에 들어옵니다. 이쯤 되면 머피를 만나 따지고 싶을 지경입니다. 새 폰에 장착할 케이스를 산 지 2일만에 이 친구를 만나고 말았거든요.

 

wadiz 160804 (5)오늘 소개할 크라우드펀딩 아이템은 바로 스마트폰 케이스입니다. 이미 시중에 넘쳐나는 케이스와 뭐가 다르나고요? 자세히, 또는 오래 보지 않아도 빛나는 매력을 가진 친구입니다. 유니크한 케이스를 찾아 헤매시던 분, 또는 케이스에 딱히 의미를 두지 않았던 분 모두 주목해주세요.

 

wadiz 160804 (4)

그렇습니다. 빛나는 매력의 소유자, WLP 폰케이스는 문자 그대로 ‘빛나는’ 케이스인데요. 무엇보다 커스텀 케이스답게 원하는 로고와 문구, 이미지 등을 새겨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화나 문자, 또는 다른 알림이 오게 되면 빛나는 매력을 발산할 시간입니다. 내가 새겨 넣은 유니크한 디자인에 은은한 빛이 들어와 진동이나 소리를 대신합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오직 나를 위한 ‘시그니처 케이스’라고 할 수 있죠.

 

wadiz 160804 (3)

WLP 폰케이스는 블루투스를 통해 스마트폰과 연동됩니다. 디자인만 커스텀이 아닌, 전용 앱을 통해 라이트의 색상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데요. 사용자가 어떤 라이트를 좋아할 지 몰라 256가지의 색을 준비했다고 있다고 하니, 마음껏 고를 수 있겠네요. 한 가지 아쉬운 건 현재 아이폰6, 6s만을 지원한다는 점이네요.

 

wadiz 160804 (6)‘인생’ 폰케이스를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어서 WLP 폰케이스를 장착하세요. 그 다음, 스마트폰에 관심 없다는 듯 무심하게 뒤집어 놓으면 됩니다. 도서관이나 사무실, 카페, 그 어떤 상황에서도 당신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거에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

 

참고 링크 : 라이팅 폰케이스 W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