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diz 160727 (1)

가방을 사러 가면 늘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 재질의 가방이 이 디자인이었더라면, 이 디자인의 가방이 이 재질이었더라면 얼마나 좋을까, 또는 재질과 디자인은 마음에 드는데 수납 공간은 또 왜 이런가, 하는 아쉬움 말이죠. 이런 경험을 하셨다면 이제 기뻐해도 좋습니다. 이 결핍을 해소해 줄 가방을 찾았거든요. 바로 오늘 소개할 크라우드펀딩 아이템이자 우리를 위한 가방, CHAZM입니다.

 

wadiz 160727 (1)

‘로프’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등산, 클라이밍, 튼튼함 등 연상되는 단어들의 공통점은 ‘안전’입니다. 그리고 CHAZM의 제품 라인을 관통하는 키워드 역시 ‘안전’입니다. 각각의 제품에 실제 암벽등반용 로프가 포인트로 사용되어 ‘안전’이라는 가치를 강조하고 있죠.

CHAZM은 겉과 속이 다르지 않은, 아주 믿을만한 친구입니다. 일단 겉은 모두 국산 Two Tone 폴리에스터 원단, 고강도 나일론 웨빙을 사용하여 높은 내구성과 생활 방수 기능, 그리고 오랫동안 변치 않는 한결같음과 부드러움을 갖추고 있죠. 과연 그 속은 얼마나 알찰까요?

 

wadiz 160727 (2)

제품 라인 중 큰 형님을 담당하고 있는 CHAZM ONE PACK(20L)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Woojin Plastic의 풀러로 YKK Reverse 지퍼를 부드럽게 열면, 튼튼하면서도 효율적인 수납 공간들이 보입니다. 외부 원단으로 제작된 튼튼한 지퍼 포켓부터, 그 하단에는 메쉬로 나뉘어진 포켓들이 있어 편리하고 입맛에 맞는 소지품 정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랩탑 슬리브는 최대 15인치 노트북까지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죠. 게다가 가방 측면에는 우산/물병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까지 자리하고 있습니다. 어깨 패드의 에어 메쉬는 수분과 땀을 흡수하는 기능이 있어 더운 여름, 등에 땀으로 지도를 그리는 것을 막아줍니다.

 

wadiz 160727 (4)

두 번째로는 CHAZM의 3 WAY BAG입니다. 역시 튼튼하고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친구입니다. 먼저 외부에는 지퍼로 된 포켓이 있어 스마트폰이나 이어폰 등 자주 쓰는 소지품들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안쪽에는 역시 메쉬 처리된 포켓과 두 개로 나뉘어진 내부 포켓이 있어 효율적으로 소지품을 정리할 수 있죠. 마지막으로 입구 부분에 위치한 잠금 버클로 가방을 잠그면 끝.

또한 3 WAY BAG이라는 이름처럼, 역시 토트백과 크로스백으로 손쉽게 변형이 가능합니다. 손잡이 부분은 50mm 고강도 나일론 웨빙이 가공된 실제 암벽등반용 로프로, 튼튼할 뿐만 아니라 손으로 잡기도 쉽고, 어깨에 매고 다녀도 피로감을 덜 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wadiz 160727 (2)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메쉬처리된 포켓, 지퍼포켓, 그리고 13인치 노트북 전용 랩탑 슬리브 등 넓고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춘 CHAZM Square Bag, 그리고 암벽등반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초크 보관용이라 쓰고 다용도백이라 읽는 Chalk 백까지. 이 둘 또한 암벽등반용 로프가 가미되어 유려한 자태를 자랑하고 있죠.

 

wadiz 160727 (3)

당신에게 맞는 가방을 찾고 있나요? 튼튼함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키는 가방을 찾지 못해 매번 아쉬움만 삼키셨나요? CHAZM이라면 당신에게 맞는 가방을 찾아줄 거에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

 

참고 링크 : 와디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