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을 정성스레 기르며 동물과 교감할 때의 행복도 좋지만, 홀로 남겨진 애완동물들의 스트레스나 우울증은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라고 하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회사를 포기하고 집에만 있을 수도 없는 노릇이고 말이죠.

 

Petcube Bites Petcube Play (2)

그런 사람들을 위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Petcube Bites’ 입니다. 홈 CCTV와 사료를 공급하는 장치가 결합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petcube-3

스마트폰 앱과 인터넷으로 연결하면 풀 HD 해상도의 생생한 화질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집 안을 살펴보고, 마이크를 통해 애완동물을 부르거나 소리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움직임이나 소리가 감지되면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도 있고요. 4배의 디지털 줌과 함께 밤에도 밝고 또렷하게 관찰할 수 있는 나이트 비전 기술까지 탑재되어 있죠.

 

Petcube Bites Petcube Play (3)

또한 사료를 미리 넣어 놓으면 스마트폰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밥을 줄 수 있습니다. 밥그릇에 밥을 놓아두면 과식을 하게 될 텐데 그런 현상을 막을 수 있겠네요. 그런데 주인보다 Petcube Bites 앞에 멀뚱멀뚱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지려나요?

 

Petcube Bites Petcube Play (1)

‘Petcube Play’ 역시 같은 맥락의 제품입니다. 홈 CCTV에 애완동물과의 인터랙션을 강조한 모델이죠.

 

Petcube Bites Petcube Play (2)

Petcube Bites처럼 먹이를 주진 않지만, 그 대신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레이저를 이리저리 움직이며 애완동물과 놀아줄 수 있습니다. 특히 고양이가 좋아할 것 같네요. 마이크와 스피커를 통한 소통 방식이나 나이트 비전 등의 기능도 Petcube Bites와 동일합니다.

 

Petcube Bites Petcube Play (0)

집에 애완동물이 있다면 누구나 하게 되는 고민, Petcube Bites와 Petcube Play로 어느 정도 해결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현재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상용화를 위한 투자금 모집 프로젝트가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네요.

 

가격 : Petcube Bites 149달러(약 17만원), Petcube Play 119달러(약 14만원) 부터 (포스팅 시점 기준)
배송 : 2017년 1월 예정
참고 링크 : 킥스타터
동물 사랑도 스마트하게!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