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킹이나 트래킹을 다닌다면 가방 하나에 모든 걸 담고 싶을 때가 많은데요. 용량이 큰 것도 좋고 튼튼한 것도 좋지만 부담 없이 앉아서 쉴 수 있는 의자가 있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낚시용 의자도 괜찮지만, 이런 제품은 어떨까요?

 

FOLDABLE CHAIR BACKPACK EECAMP001300 (3)

‘Foldable Chair Backpack’입니다. 보기에도 튼튼하게 생겼죠. 폴리에스테르 재질에, 물에는 웬만해서는 젖지 않고 용량도 47리터로, 캠핑을 충분히 대비할 수 있을 만큼 넉넉합니다. 50cm의 높이라 16인치의 노트북도 충분히 넣을 수 있죠.

 

FOLDABLE CHAIR BACKPACK EECAMP001300 (4)

무엇보다 등 부분에 이렇게 의자가 들어있습니다. 체중이 100kg인 사람이 앉아도 잘 버틸 수 있게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엉덩이를 살짝 대는 게 아니라 아예 가방 위에 걸터 앉을 수 있어 훨씬 안정적이고 편안할 것 같습니다.

 

FOLDABLE CHAIR BACKPACK EECAMP001300 (2)

색상은 블루와 블랙 2가지가 있고 무게는 1.2kg으로 부피와 기능에 비하면 가방 자체로도 가벼운 편입니다. 어디를 메고 간대도 크게 부담 없겠네요.

 

FOLDABLE CHAIR BACKPACK EECAMP001300 (1)

편안한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물건, 백팩. ‘Foldable Chair Backpack’은 특히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 : 75달러(약 8만5천원)
참고 링크 : Brando
힘들 때 기대어 쉴 수 있는 든든한 가방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