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카에 대한 로망이 있습니다. 노을이 지는 어느 따스한 날, 가족과 함께 넓은 도로를 운전하다 한적한 평야에 캠핑카를 세워놓고 그 앞에서 간소한 바비큐 파티. 그리고 차 안에서 별을 바라보며 운치를 즐기다 안락하게 잠드는 거죠. 매일 캠핑카 안에서 놀다 잠이 들 수 있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Bun Van Bed by Circu (1)

Bun Van이라는 캠핑카… 아니 침대… 아니 방이라고 해야 맞겠군요. 포르투갈의 circu라는 업체에서 만들었네요. 실제로 운전할 수 있는 움직이는 자동차는 아니고, 길이 4m, 높이 2.2m의 크기로 캠핑카 모양만 본뜬 침대 공간입니다. 그래도 집에 이걸 들여놓으면 매일같이 캠핑을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Bun Van Bed by Circu (6)

문을 활짝 열면 바로 침구류가 보입니다. 파이버글라스와 크롬 도금 처리된 귀여운 바깥쪽 모습과는 다르게, 내부는 자단나무가 사용되어 고급스러운 반전의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Bun Van Bed by Circu (3)

앞 좌석 부분은 소파와 작은 냉장고, 테이블로 미니 바가 갖춰져 있습니다. 차창 밖으로 붉게 물드는 노을 빛을 바라볼… 수는 없겠지만 어쨌든 분위기는 상당히 독특할 것 같습니다.

 

Bun Van Bed by Circu (4)

뒷 좌석 쪽에는 다양한 소품들을 놓기 좋은 진열장과 수납 공간, TV까지 기본적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침대 밑에도 서랍이 있죠. 주말에 집 밖으로… 아니 방 밖으로 나가기 싫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Bun Van Bed by Circu (7)

Bun Van은 한정판으로 제작되며 온라인을 통해 주문 접수를 받는데요. 가격도 제조사에 은밀히(?) 요청해야만 알 수 있는 무시무시한 면모도 있습니다.

 

 

참고 링크 : circu
캠핑카 뽑았다~ 방에 넣으러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