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care (3)

손안에서 시작한 샤오미가 거실과 주방을 넘어 욕실까지 들어왔습니다. 이번에는 전동칫솔을 선보였는데요. 이름은 Soocare입니다.

 

soocare (2)

전동칫솔 디자인이란 게 특별할 건 없지만 샤오미다운 모습입니다.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작동 버튼은 로즈골드 컬러고요. 칫솔모가 결합되는 부분도 작동 버튼과 동일한 컬러로 마감되어 조화를 이룹니다.

 

soocare (5)

분당 37200회 진동하는 모터가 내장되어 있어 치아를 말끔하게 문질러댈 수 있습니다. 0.152mm 미세한 칫솔모를 사용해 구석구석 말끔하게 긁어낼 수 있죠.

 

soocare (4)

교체용 칫솔모는 총 3가지가 있습니다. 일반 칫솔모인 Soocare Clean, 치아 사이를 공략하는 Soocare Inter, 유아용 Soocare Mini가 있죠.

 

soocare (6)

당연한 얘기겠지만 IPX7 등급의 방수를 지원합니다. 전용 거치대에 올려 놓으면 무선으로 충전이 되고요. 100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20일 가량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soocare (7)

일반적인 전동칫솔과 크게 다르지 않은 사양인데요. Soocare는 전용 앱을 통해 진동 강도와 시간을 설정할 수 있고, 배터리 상태와 칫솔모 교체 시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는 스마트 기업이니까요.

특히 3축 G-센서를 내장해 전동칫솔이 다녀간 위치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치아 하나하나 빼놓지 않고 닦아낼 수 있죠. 앞으로 이를 닦으러 갈 때 스마트폰도 챙겨야겠습니다.

 

soocare (8)

샤오미의 전동칫솔, Soocare는 자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스마트홈 앱에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299위안으로 기존 전동칫솔의 절반도 안 되는 가격입니다. 출시는 8월 30일.

 

참고 링크 : 샤오미 스마트홈

손안에서 시작한 샤오미가 거실과 주방을 넘어 욕실까지 들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