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noHhkzBmhRE

디즈니하면 먼저 성이 떠오릅니다. 디즈니에서 만든 애니메이션이나 영화가 시작할 때 디즈니 로고인 성이 나오기 마련이죠. 물론 디즈니의 오랜 역사 동안 조금씩 바뀌긴 했지만 독일의 노이슈반슈타인 성에서 모티브를 얻은 전체적인 성의 모습은 바뀌지 않습니다.

 

lego disney castle (1)

어른이든 아이든 보는 순간 나름의 감성에 빠지게 하는 디즈니의 성이 레고로 출시되었습니다. 레고는 어쩜 이렇게 사람의 마음을 잘 아는 걸까요? 어른이든 아이든 말이죠.

 

lego disney castle (5)

그렇지 않았던 레고가 없었던 것만큼 이번 디즈니 성 역시 디테일이 뛰어납니다. 성의 형상만 본 딴 게 아니죠. 뒤쪽을 보면 내부가 제대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lego disney castle (3)

만들면서, 또는 완성하고 나서 구석구석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찾아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백설공주의 마법거울, 알라딘의 양탄자 등이 내부를 장식하고 있죠.

 

lego disney castle (2)

총 4080개의 블록으로 구성되었고요. 턱시도를 입은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도널드 덕과 데이지 피규어가 들어있습니다. 팅거벨도 빠질 수 없죠. 디즈니 로고가 나올 때 팅커벨도 함께 등장하니까요.

 

lego disney castle (4)

크기도 꽤 큼직합니다. 높이는 74cm, 폭은 44cm죠. 레고 디즈니 성은 오는 9월 1일에 출시할 예정이고요. 가격은 349.99달러입니다.

참고 링크 : 레고

따-라↗라-라↘♪ 라-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