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남자의 시크한 헤드폰, M&D의 MH40을 써봤던 적이 있는데요. 강하게 울리는 저음을 중심으로 깔끔하게 들렸던 소리가 인상적이었던 제품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디자인이 멋져서 마음에 들었던 헤드폰이었는데, 최근에 독특한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세계적인 영국 록밴드 ‘롤링스톤스’와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입니다. 헤드폰의 외형은 거의 동일하지만, 무언가 에로틱한 패키지가 눈에 띄네요.
이어컵 부분에 붙어있는 롤링스톤스 특유의 입술 로고가 눈에 들어옵니다. 저렇게 차갑고 정갈해보이는 몸체에 믹 재거의 핑크색 입술 그림이라니, 조화가 이상한 듯하면서도 로큰롤 음악에 잘 맞는 음질을 들려줄 것만 같습니다.
한정판의 개수는 1962개인데요, 롤링스톤스가 결성되었던 해를 의미하는 것이죠. 비틀즈를 이어 대세를 만들었던 그들의 음악, 음악에 대한 그들의 열정을 사랑한다면 꼭 갖고 싶어지는 아이템이 될 것 같은데요.
M&D MH40 롤링스톤스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헤드폰은 뮤직 스트리밍 앱인 Spotify의 프리미엄 유저 중에서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쿠폰을 받아야만 살 수 있습니다. 가뜩이나 2000개도 되지 않는데 아마 구하기는 힘들지 않을까요? 혹시나 재고가 남으면 499달러(약 58만원)에 판매될 예정이라고도 하는데, 글쎄요. 아마 하루 종일 간절히 스트리밍을 해도 힘들 것 같습니다.
참고 링크 : The Verge, Master & Dynamic

I can’t get no! I can’t get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