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diz 160706 (1)

현대인의 삶에 ‘빛’이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낮이야 햇빛이 있기 때문에 그럭저럭 견딜 수 있겠지만, 밤에 빛이 없다면… 아마 모두가 지독한 근시, 원시, 난시에 시달리게 되겠죠. 게다가 단순히 어둠을 밝혀주는 역할에 그치는 것이 아닌 안전등, 무드등, 심지어 원하는 글자를 표시해주는 기능까지… 흔히 ‘빛과 소금’이라고 표현하듯, 빛은 정말 삶의 세세한 부분까지 스며들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크라우드펀딩 아이템 역시 우리 삶에 깨알 같은 기쁨을 선물할 아이템입니다. 마법의 LED스틱, 엠스틱입니다.

 

wadiz 160706 (2)

엠스틱은 블루투스를 통해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LED 라이트인데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에서 사용이 가능한 전용 앱을 통해 요리, 운동, 캠핑 등 여러 상황에 어울리는 빛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시 말해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기능이 업데이트가 된다는 장점이 있다는 것이죠. 과연 엠스틱에게 어떤 깨알 같은 빛들이 숨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음악과 빛은 김밥과 라면, 치킨과 맥주처럼 최고의 콤비를 자랑하는데요. 흥겨운 음악에 빛이 있다면 그 즐거움은 배가 되겠죠. 엠스틱은 클럽이나 콘서트에서 당신을 더 빛나게 해 줄 빛들을 갖고 있는데요. 스마트폰과 연결된 엠스틱은 소리에 반응해 다양한 빛으로 리듬을 표현해줍니다. 빠른 템포의 댄스 뮤직에 맞춰 분위기를 업 시켜주기도 하고, 부드럽게 흐르는 재즈 선율에 맞게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주기도 하죠.

 

wadiz 160706 (4)

엠스틱의 또 하나의 깨알 같은 기능, 에어디스플레이입니다. 원하는 문자나 이모티콘을 엠스틱을 흔들어서 공중에 보여줄 수 있는 기능인데요. 내장 센서가 사용자의 움직임을 인식하여, 공중에서 LED가 빠르게 반짝입니다. 이때 밝게 빛나는 LED의 잔상이 완성된 하나의 이미지로 표현이 되는 것이죠. 화상 위험이 있고 잘 되지도 않는 불꽃놀이로 어렵게 하는 것 대신, 엠스틱으로 쉽고 편하게 표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wadiz 160706 (5)

이 밖에도 엠스틱은 다양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빛을 연출하는 무드 램프 기능, 내장된 가속 센서가 자전거의 움직임에 반응하여 LED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하는 자전거 안전등 기능과 앞으로 업데이트 예정인 날씨 예보, 쿡 알람 기능 등 정말 다양한 빛들이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이 빛들을 언제든지 즐길 수 있도록 핸드스트랩, 금속에 부착할 수 있는 마그네틱, 함께 제공되는 월마운트 등 여러 방법으로 거치할 수 있습니다.

 

태초에 빛이 있으라고 한 이래 우리의 삶 속에 빛은 여러 가지 형태로 자리하고 있는데요. 그 동안 일상 생활에서 그 모든 빛들을 즐기기란 쉽지 않았죠. 하지만 엠스틱이라면 마치 요술 지팡이처럼, 필요할 때마다 그 빛들을 불러낼 수 있을 거에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

 

참고 링크 : 휴대용 LED 라이트 엠스틱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