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ch of bass boombox built in speaker (1)

여기 붐박스 사진이 하나 있습니다. 카세트 테이프를 철컥 넣어서 음악을 듣던 오래 전의 향수와, 그리고 이제는 보기 힘든 빈티지하고 레트로한 매력에 흠뻑 취할 수 있는 그런 액자죠.

 

touch of bass boombox built in speaker (3)

사실은 액자 모습을 하고 있는 스피커입니다. 인쇄된 붐박스의 스피커 부분에는 진짜 스피커 유닛이 들어있습니다. 이름은 ‘Touch of Bass’. 이름처럼 왠지 박력 있는 저음을 들려줄 것만 같은 6.6″ 폴리돔 우퍼와, 고음을 담당하는 5/8”의 트위터 드라이버가 들어 있으며 100W 스테레오 디지털 앰프를 내장했고 블루투스 4.2로 모바일 기기와 연동됩니다.

 

touch of bass boombox built in speaker (2)

가로 약 1m 정도의 커다란 크기에, 벽에도 달 수 있게 마운트도 제공됩니다. 감상하는 맛이 상당하겠네요. 그런데 무게가 13kg이나 되는군요. 튼튼하게 매달아야겠습니다.

 

touch of bass boombox built in speaker (4)

미니멀한 붐박스 사진이 담긴 CF-520, 그리고 Gold Tone부터 커다란 Big Sonics 등 9가지 다양한 모습의 붐박스 사진이 들어간 액자 스피커. Touch of Bass는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 또한 예전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게 해주는 재미있는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가격 : 299달러(약 34만원)부터 349달러(약 40만원)까지
참고 링크 : Case of Bass
저스 삐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