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MDFStool_Web

어둠이 짙게 내린 시간, 희미하지만 은은한 불빛 아래, 딱 좋은 음악까지 깔려준다면 분위기는 더욱 훈훈해질 겁니다. 준비할 게 많다고요? 이 제품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시계 겸용 블루투스 스피커, COSMOS입니다.

 

COSMOS - constellation clock speaker (2)

COSMOS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전면에 별자리가 표시됩니다. 북반구에서 관찰할 수 있는 별자리라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COSMOS를 디자인한 사람이 한국인이기 때문이죠. 왠지 자랑스럽습니다.

 

COSMOS - constellation clock speaker (3)

그리 밝지 않아서 주변을 밝히는 조명으로 사용하기는 적당하지 않지만, 무드등으로 사용하기에는 좋습니다. 푸른 빛으로 은은하게 빛나니 밤의 차분한 분위기를 한껏 돋워줄 것 같습니다.

 

COSMOS - constellation clock speaker (1)

두 개의 큰 별이 있는데요. 하나는 분을 표시하고, 좀 더 큰 별은 시를 표시합니다. 별이 떠있는 시간을 대략적으로 짐작해야 해서 조금 불편할지 모르지만, 우주를 보며 시간을 본다니 그저 멋지네요.

 

05MDFStool_Web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 스피커로 음악을 틀어주기도 합니다. 5W 출력의 스피커가 들어있죠. 별을 바라보며 듣는 음악, 생각만해도 감성적이네요.

 

05MDFStool_Web

약 20cm의 크기에 600g의 부담 없는 무게, 게다가 AA 사이즈의 배터리를 사용하니 캠핑을 갈 때 특히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COSMOS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상용화를 위한 투자금 모집이 진행되고 있는 아이템인데요, 현재는 목표치의 절반 정도를 달성한 상태입니다.

 

 

가격 : 130달러 (약 15만원)
배송 : 2016년 11월
참고 링크 : 킥스타터
추천 음악은 Fly Me To The M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