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밤 혼자 집에서 영화를 보며 느긋하게 즐기는 맥주도 좋지만, 사람들과 왁자지껄 웃고 떠들며 즐기는 맥주의 맛은 상쾌함과 고소함의 극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행복한 순간을 재미있는 추억으로 남길 수 있다면 어떨까요? 벡스(BECK’S)에서 사람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줄 특별한 맥주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Special Edition Beer Bottle Comes with a 360° Smartphone Lens on Top (3)

맛이 특별하다거나 새로운 맥주는 아니고요, 사실은 맥주병에 작은 액세서리를 붙인 것인데요. 그 액세서리의 정체는 BECK’S CAPCAM이라는 이름의 작은 카메라입니다. 벡스 필스너 병의 뚜껑 위에 붙어있는 작은 360도 캠이죠.

Special Edition Beer Bottle Comes with a 360° Smartphone Lens on Top (1)

Special Edition Beer Bottle Comes with a 360° Smartphone Lens on Top (4)

CAPCAM을 떼어내고 스마트폰의 카메라 부위에 부착한 후, 주위 친구들을 재미있게 찍으면 됩니다. 화질이나 화각 등은 별로 중요치 않겠죠. 함께 있는 사람들과의 행복한 순간을 360도로 다이내믹하게 영상이나 사진으로 담아 공유할 수 있는 그 자체를 즐기면 되는 것이니 말입니다. 스마트폰의 네모난 프레임 안에서 기존처럼 찍던 일반적인 영상과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특히 술자리에서라면 말입니다. 그런 다음 맥주는 잔에 따라 마시기 보다 병을 통째로 들고 마셔야 훨씬 신나겠죠?

찍은 영상은 SNS등을 통해 서로 공유할 수 있게도 만들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페이스북에도 이제 360도 영상을 공유할 수 있게 되었으니 재미있는 순간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겠네요. 혹은 뭔가 매우 위험해질 수도 있겠지만요.

BECK’S CAPCAM의 정확한 출시 날짜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 특별한 벡스 필스너는 매장에서 판매되지는 않으며 추후에 페이스북 페이지의 이벤트를 통해서 증정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 링크 : Petapixel

재미있거나 혹은 위험하거나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