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 band 2 (1)

샤오미의 새로운 미밴드가 출시됐습니다. 79위안이라는 엄청난 가격으로 무장해 전세계 시장에서 무려 천만 개 이상을 팔아 치운 미밴드와 심박센서를 추가한 미밴드 1S에 이어 이번에는 심박센서는 물론 디스플레이까기 달린 미밴드 2입니다.

mi band 2 (3)전반적인 디자인은 전작들과 크게 다르지 않는 익숙한 모습입니다. 은회색 모듈 부분에 0.42인친 O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을 뿐이죠. 밴드 부분은 거의 동일합니다.

mi band 2 (6)터치 방식은 아닙니다. 대신 디스플레이 아래에 동그란 버튼이 있는데요. 버튼을 눌러 시간 표시와 걸음수, 심박수 측정 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mi band 2 (4)본체 무게는 단 7g, IP67 등급의 방수를 지원하고요. 밴드는 사람 피부에 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본체를 고정하는 밴드 부분의 디자인을 새롭게 잘 분리되지 않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배터리 사용 시간은 20일입니다.

mi band 2 (5)블랙과 블루, 그린, 오렌지, 4가지 컬러의 밴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49위안입니다. 49위안(미밴드)에서 99위안(미밴드 1S)으로 올랐던 것에 비해 좀 더 큰 폭으로 상승했는데요. 여전히 샤오미다운 감사한 가격입니다. 오는 6월 7일 출시 예정.

참고 링크 : 샤오미
과연 미밴드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