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엣지가 배트맨의 블랙 슈트를 입고 돌아왔습니다. 삼성 갤럭시의 새로운 슈퍼히어로 한정판인데요. 정확한 명칭은 갤럭시 S7 엣지 인저스티스(Injustice) 에디션입니다.

Galaxy S7 edge Injustice (3)

작년에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개봉에 맞춰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을 출시했었죠. 이번 갤럭시 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은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와 콜라보 스마트폰은 아닙니다.

Galaxy S7 edge Injustice (1)

‘배트맨 대 슈퍼맨’의 게임 버전이라 할 수 있는 인저스티스: 갓 어몽 어스(Injustice: Gods Among Us)의 출시 3주년 기념 스마트폰이죠. 배트맨과 슈퍼맨을 비롯한 슈퍼히어로들과 조커 등의 빌런이 등장하는데요. 배트맨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습니다. 배트맨폰이라고 할 수 있죠.

Galaxy S7 edge Injustice (2)

디자인은 사실 특별하지는 않습니다. 기존 갤럭시 S7 엣지와 크게 다르지 않죠. 배트맨의 상징인 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홈 버튼과 카메라 렌즈 부분은 골드 컬러로 마감되었습니다. 뒷면에는 삼성 로고 대신 배트맨 로고가 자리잡고 있죠. 배트맨 마니아라면 가장 마음에 부분일 겁니다.

Galaxy S7 edge Injustice (4)

패키지에 들어있는 구성품도 풍성합니다. 배트맨의 무기 중 하나인 박쥐 모양의 부메랑, 배트랭이 들어있습니다. 골드 컬러보다 블랙이면 어땠을까 하네요. 이외에도 배트맨의 슈트 모양인 케이스와 기어 VR도 들어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eW_0aYguJ_E

갤럭시 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은 오는 6월 중 한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폴, 중남미, 러시아 등에서 출시할 예정입니다. 한정판인데 아직 몇 대가 출시될지, 가격은 어느 정도일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참고 링크 : 삼성전자 뉴스룸
슈퍼맨 에디션은 없습니다. 배트맨 대 슈퍼맨에서도 슈퍼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