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diz 0527 (1)

공교롭게도(?) 연예 프로그램과 연애 프로그램 모두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에릭남은 센스 넘치는 행동으로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의 센스가 부러워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런 센스는 타고 나야 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친절하고 다정한 당신의 이웃이자, 배려의 대가, 그리고 우리 시대 센스의 아이콘인 제가 지금부터 센스쟁이가 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죠.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이것만 있으면 되니까요.

wadiz 0527 (2)

살면서 음악이 필요한 순간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특히 요즘 같은 날씨엔, 연인 또는 친구들과 한강에서 밤바람을 맞으며 맥주를 마시는 것만큼 즐거운 일이 없죠. 그렇게 바람을 안주 삼아 맥주를 마시고 있으면 어느새 딱 기분 좋을 만큼 취기가 오르게 되고 자연스레 우리의 몸은 BGM을 원하게 됩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은 뭔가 아쉽고, 그렇다고 만족할만한 음질을 가진 블루투스 스피커는 크기가 부담스럽습니다. 모두가 BGM을 원하는 이 순간, 바로 병뚜껑 스피커 Cork로 작은 센스를 발휘할 때입니다.

wadiz 0527 (3)

병뚜껑 스피커 Cork는 이름대로 병뚜껑처럼 빈 병에 꽂아서 사용하는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100g의 무게에 46x63mm의 크기를 가진 이 작은 스피커를 병에 꽂으면, 소리 증폭과 음질 변화가 일어나 마치 큰 스피커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래도 그렇지, 저렇게 작은데 그게 가능하냐고요? 백문이 불여일견. Cork이 만들어내는 마법을 함께 보실까요?

https://www.youtube.com/watch?v=k4M0ERyswv8

Cork는 유리병, 패트병, 알루미늄병 등 용기의 재질에 따라 다른 울림과 음질 효과를 보여주는데요. 개인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병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는 실리콘 크래들을 함께 제공합니다. 물론 이 실리콘 크래들은 언제든지 분리하여 세척이 가능합니다.

또한 일반 마이크로 USB 충전기를 사용하여 충전이 가능하며, 사용 환경에 따라 약 10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Cork를 이루는 곡선입니다. 유려하게 흘러가는 저 곡선은, Cork의 작은 몸에서 힘차게 뿜어져 나오는 음악과도 정말 잘 어울립니다.

wadiz 0527 (4)

사실 병뚜껑 스피커 Cork는 이미 와디즈에서 무려 400%가 넘는 달성률을 기록하며 1차 펀딩을 성공적으로 종료한 바 있는데요. 참여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분들을 위해 블루투스 페어링 및 반경 등 문제점을 개선하고, 블랙, 레드와인, 실버, 화이트 등 여러 가지 색상으로 다시 와디즈를 찾아왔습니다.

wadiz 0527 (1)

모두가 BGM을 원하는 그 순간! 하지만 취향에 맞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없어서 모두가 입맛만 다시는 그 순간, 무심한 듯 가방에서 Cork를 꺼내 빈 맥주병에 살짝 꽂아주세요. 흥겨운 음악과 당신의 센스를 찬양하는 즐거운 목소리들이 이 공간을 채울 거에요. 이상 센스쟁이 와디즈였습니다.

참고 링크 : 병뚜껑 블루투스 스피커 C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