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busters proton (1)

고스트버스터즈(Ghostbusters)는 벌써 30여년 전에 나온 영화지만 여전히 인기가 많습니다. 1984년에 첫 편이, 1989년이 후속편이 나왔었고, 올 여름에 여성 팀으로 구성된 리부트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죠.

 

ghostbusters proton (2)

고스트버스터즈에는 황당한 내용만큼 황당한 아이템이 많이 등장하는데요. 고스트버스터즈 팀이 매고 있는 가방, 농약 살포기를 사용하듯 유령에게 양성자 광선을 발사하는 가방이 대표적이죠. 그런데 이 가방을 실제로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ghostbusters proton (5)

ANOVOS라는 곳에서 선보인 고스트버스터즈 가방입니다. 역시 덕 중에 덕은 양덕이었네요. 영화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디테일이 뛰어납니다. 유리 섬유와 PVC, ABS 등으로 만들어졌고요. 양성자 광선은 발사할 수 없습니다.

 

ghostbusters proton (3)

별도의 프레임과 결합시키면 등에 맬 수 있습니다. 군장이 연상되는 모습이네요. 코스튬까지 갖춰 입으면 완벽한 고스트버스터즈가 될 수 있습니다. 안경을 낀다면 이왕이면 동그란 안경이 좋겠네요.

 

ghostbusters proton (6)

고스트버스터즈 가방은 ANOVOS 웹사이트에서 예약 판매 중입니다. 가격은 600달러로 영화만큼이나 황당한 가격입니다. 게다가 프레임도 40달러로 별도죠. 중요한 점은 등에 맬 수 있을 뿐 가방 기능이 없다는 점입니다. 75만원짜리 가방인데도 말이죠. 오는 11월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참고 링크 : ANOVOS
덕 중에 덕은 양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