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diz 0512 (1)

바야흐로 가정의 달, 5월입니다. 이 눈부신 계절에 가장 바쁜 분들은 바로 그 누구보다 눈부신 5월의 신부가 될 분들, 그리고 수많은 결혼식에 참석해야 할 조세호씨일 텐데요. 그러나 조세호씨가 미처 가지 못할 결혼식들도 많습니다. 조세호씨의 불참에 실망하실 신부들의 얼굴이 벌써부터 눈에 훤하다고요? 결혼식의 주인공, 신부가 실망하는 결혼식이 있어서는 안되죠.

 

wadiz 0512 (2)

일생에 단 하나뿐인 결혼식이니만큼, 신부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신랑들이 많을 텐데요. 하지만 거창한 선물을 준비하려니 준비하는 사람도 부담스럽고, 받는 신부도 부담스러울 수 있죠. 어? 어디서 무슨 목소리가 들리지 않으세요? Hey, 모두들 안녕? 내가 누군지 아늬? 난 오늘 이곳에서 가장 빛나는 추억, 라이트픽쳐다!

 

wadiz 0512 (3)

라이트픽쳐는 평면의 사진, 그러니까 일반 사진을 3D프로그램으로 옮긴 뒤, 명암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하여 출력한 사진입니다. 카메라 앨범 속에 잠들어있는, 연애 초기의 풋풋한 사진을 꺼내 라이트픽쳐로 만들어보세요. 겉보기에 라이트픽쳐는 그냥 하얀 조각처럼 보입니다. 그러자 이게 대체 뭐냐는 얼굴의 신부의 얼굴이 눈에 들어옵니다. 하지만 당황하지 말고 신부에게 라이트픽쳐를 빛 아래 가져다 보라고 하세요. 마법이 시작됩니다.

 

wadiz 0512 (4)

세상의 모든 축복이, 모든 빛이 숨죽여 두 사람을 향하는 그 순간, 라이트픽쳐에 빛을 투과 시켜보세요. 높낮이에 따라 명도가 조절되어 숨겨져 있던 사진이 서서히 드러납니다. 사진 자체의 높낮이에 따라 사진 속의 인물들이 마치 입체처럼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신부의 얼굴에 기쁨의 빛이 서리는 순간, 무대는 만들어졌습니다. 이제 두 사람의 사진을 배경으로 한 편지를 꺼내 그윽한 눈길과 함께 절절한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wadiz 0512 (5)

라이트픽쳐는 신랑뿐만 아니라, 새로운 출발을 앞둔 절친 또는 가족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은 분, 부모님의 리마인드 웨딩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를 갖추고 있는데요. 차, 가방, 핸드폰 고리로 활용할 수 있는 열쇠고리형(3×4)부터 기본형인 엽서형(8~10×11~14), 그리고 LED 조명(17×17)에 맞춤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급형(12×12)은 인테리어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wadiz 0512 (6)

모두의 축복 속에 진행될 결혼식! 조세호씨의 불참은 걱정 말고 눈부신 추억을 조금 특별한 방법으로 선물하세요. 그리고 속삭이세요. 때로는 이 길이 멀게만 보여도, 서글픈 마음에 눈물이 흘러도, 모든 일이 추억이 될 때까지 우리 두 사람, 서로의 쉴 곳이 되어주자고. 게임 끝입니다. 이상 사랑꾼, 와디즈였습니다!

참고 링크 : 라이트픽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