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mi usb (1)

샤오미가 멀티 USB 충전기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조금 평범한 제품으로 보이는데 샤오미가 만드는 제품이니 기대해도 좋습니다. 노트북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거든요.

 

xiaomi usb (6)

5개의 USB 포트를 지니고 있습니다. 6개 이상인 제품도 있는데 평범한 수준이죠. 하지만 노트북도 충전할 수 있으니 결코 평범하지 않다고 할 수 있죠.

 

xiaomi usb (4)

USB 충전기만 달랑 있는 게 아니라 여러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됩니다. 2개의 USB 포트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케이블과 6개의 노트북 어댑터를 이용하면 대부분의 노트북을 충전할 수 있죠. 라이트닝 어댑터도 있으니 맥북도 문제 없이 충전할 수 있습니다.

 

xiaomi usb (3)

5V/2A, 9V1.8A, 12V/1.5 등 3가지 출력 모드가 있고, 퀵 차지 2.0도 지원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은 20V/3A 출력으로 충전하죠.

 

xiaomi usb (5)

110.5×80.8×18.3mm 크기의 납작한 모습으로 휴대하기도 간편해 보입니다. 별도의 거치대를 제공해 보기 좋게 세워둘 수도 있죠.

 

xiaomi usb (2)

샤오미 멀티 USB 충전기는 자체 플랫폼인 스마트홈 앱에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 중입니다. 이미 목표액의 2배를 넘어 출시가 확정됐죠. 149위안의 가격으로 멀티 USB 충전기와 함께 2개의 USB 케이블, 6개의 노트북용 어댑터, 거치대까지 제공하죠. 오는 6월 21일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참고 링크 : 샤오미
노트북을 만들지 않는 샤오미가 노트북도 충전할 수 있는 USB 충전기를 만든 이유는?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