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go travel stand for apple iphone with lightning cable (3)

아이폰으로 영상을 자주 본다면 거치대, 스탠드 하나쯤은 필수겠죠? 이건 아마 가장 심플한 거치대가 아닐까 싶은데요. ‘아미고(Amigo Travel Stand)’라는 아이템입니다. 사실은 별 것 아닌 플라스틱이 전부입니다. 작고 가벼울 테니 이름처럼 갖고 다니기는 좋겠네요.

 

amigo travel stand for apple iphone with lightning cable (2)

이렇게 라이트닝 케이블을 아이폰에 꽂았을 때 아이폰을 가로로 세워 놓을 수 있습니다. 충전을 하면서 영상을 많이 보는 저에게는 꽤 적절한 물건이네요. 단점이 있다면, 라이트닝 케이블이 없을 때는 아이폰을 세울 수 없다는 거겠죠. 세로로도 세울 수 없고요.

 

amigo travel stand for apple iphone with lightning cable (1)

케이블을 그냥 가방에 쑤셔 넣고 다니는 저 같은 사람을 위해 이렇게 줄감개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만들고 나서 급조한 것 같은 느낌도 살짝 들긴 합니다.

 

amigo travel stand for apple iphone with lightning cable (1)

4인치 화면의 아이폰 5 시리즈부터 5.5인치의 커다란 6s 플러스까지도 안정적으로 세워주는 아미고 스탠드는 제품 정식 상용화를 위해 크라우드 펀딩 투자금을 모으고 있는데요. 모금 규모가 크지 않다 보니 목표 달성에는 무난히 성공했습니다. 그런데 아크릴 가공에 일가견이 있다면 직접 하나 만들어 볼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도 되네요.

가격 : 14달러(약 1만6천원)부터 (기사 작성 시간 기준)
배송 : 2016년 7월 예정
참고 링크 : 킥스타터
구멍을 조금 더 넓게 뚫으면 안드로이드 폰도 세울 수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