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g Time Ago in a Galaxy Far, Far Away에 살던 제다이들은 다른 제다이들과 헤어질 때마다 May the Force Be With You라는 말을 건네며 서로의 축복을 빌어주곤 했습니다. 5월 4일, 오늘은 스타워즈 데이입니다. May the Force를 May the 4th로 바꾼 날이죠.

StarWars BB-8전세계가 토르와 헐크가 빠진 어벤져스에 스파이디를 비롯한 플러스 알파에게 빠져있는 요즘이지만, 특히 일부 마니아를 제외하고 해외에 비해 스타워즈의 인기가 그리 대단하지만은 않은 한국이긴 하지만 부디 내일부터 4일간 누릴 수 있는 연휴 동안 포스가 함께 하기를 바라면서 스타워즈 아이템, 그중에서 차세대 귀요미 BB-8 아이템 5개를 모아봤습니다.

1. 조종할 수 있는 BB-8

가장 널리 알려진 BB-8 아이템이 아닐까 싶은 스피로 BB-8 드로이드입니다. 처음 등장했을 때부터 이슈였는데 여전히 인기가 많은 녀석이죠.

전용 어플로 요리조리 조종할 수 있는 데 BB-8 특유의 애교 넘치는 흐느적거림에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익숙해진다면 어린이날 선물로 준비했다는 사실을 후회하게 할 정도죠.

혼자서도 움직이는 패트롤 모드를 비롯해 다양한 기능이 있어 더욱 재미난 녀석. 스타워즈의 역대급 장난감임이 틀림 없습니다.

2. 불을 밝혀주는 BB-8

BB-8 LAMP

스피로 BB-8 드로이드의 작은 크기가 불만이라면 영화에 등장하는 BB-8과 동일한 크기의 LED 램프면 어떨까요? 키는 72.4cm, 허리둘레는 51cm이고, 무게는 6.8kg에 이릅니다.

실제 BB-8처럼 머리를 이리저리 굴려준다면 좋을 텐데 그런 기능은 없습니다. 머리를 살짝 터치하면 불만 밝혀줄 뿐이죠. 스타워즈 마니아라면 거실에 하나 들여놓으면 제대로 덕심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한가지 흠이라면 가격입니다. 스피로 BB-8 드로이드를 대략 2개 살 수 있는 349.99달러죠.

참고 링크 : BB-8 LED 램프

3. 안고 잘 수 있는 BB-8

BB-8 Plush (1)

BB-8 LED 램프가 부담스럽다면, 그냥 사이즈로만 만족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 BB-8과 거의 유사한 크기의 BB-8 쿠션입니다. 가격도 49.99달러로 훨씬 저렴하죠.

침대나 소파에 배치해 놓고 가족의 질투심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혼자라면 외로움을 달랠 수 있는 상대가 되어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비록 움직이지는 않지만요. 그렇습니다. 지나치게 덕심을 발휘하다 보면 외로워질 수 있죠.

참고 링크 : BB-8 쿠션

4. 차에서 만나는 BB-8

아무리 안고 있어도 반응하지 않는 BB-8이 낯설다면, 차 안에서도 BB-8이 보고 싶은 중증 마니아라면 이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BB-8 차량용 충전기인데요. 시거잭에 연결해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사실 스마트폰 충전 따위는 상관 없습니다. 게다가 이 녀석은 움직이거든요. 고개를 갸웃거리며 외계어로 말을 걸어줍니다. 알아들을 수는 없어도 삭막한 차 안의 활력소가 되어 주죠. 비록 컵홀더에 박혀있는 모습이지만 이것만으로도 충분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39.99달러.

참고 링크 : BB-8 차량용 충전기

5. 주방으로 들어온 BB-8

BB-8 Serving Platter (2)

마지막은 가장 단순한 아이템입니다. BB-8 쟁반인데요. 단지 BB-8의 모습으로 만들어진 쟁반일 뿐입니다. 제대로 마니아라면 이런 사소한 것에도 덕심을 발휘할 수 있지 않을까요?

손님이 오셨을 때 다과를 BB-8 쟁반에 준비해보세요. 덕심은 이렇게 드러내는 겁니다. 혼자 다과를 즐길 때도 BB-8 쟁반에 담는다면 더욱 좋겠죠. 가격은 19.99달러입니다.

참고 링크 : BB-8 쟁반

thinkgeek_0504현재 BB-8 아이템을 포함해 다양한 스타워즈 콜라보 아이템을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판매하는 THINKGEEK에서는 스타워즈 데이를 맞아 오는 5월 10일까지 20~6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에 소개한 몇몇 아이템도 할인이 적용되는 것들이 있네요. 포스와 함께 지름신도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참고 링크 : THINKG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