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r photo sneaky case for iphone (2)

제목을 저렇게 적어서 그렇지, 사실 스마트폰 카메라로 대놓고 촬영하기 민망할 때가 많습니다. 저처럼 부끄러움이 많은 성격이라면, 멋진 풍경을 찍고 싶은데 사람들 사이에서 내가 사진을 찍고 있다는 사실 자체가 조금 창피해지는 경우도 있죠.

 

covr photo sneaky case for iphone (3)

그런 사람을 위한 독특한 케이스가 하나 있습니다. ‘커버 포토(Covr Photo)’ 라는 렌즈 케이스인데요. 아이폰 5와 5s, 6와 6s용으로 만들어졌고요. 렌즈 부위의 스위치를 위로 올리면 안쪽의 거울을 통해서 자연스러운 포즈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covr photo sneaky case for iphone (1)

바로 이렇게 말이죠. 사진을 전혀 찍고 있지 않는 듯한 이런 각도야말로, 인물을 찍을 때는 자연스러움이 철철 넘치는 사진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이고 내가 무언가를 찍고 있다는 사실을 다른 사람들이 알지 못하게 할 수 있어서 찍는 사람들에게도 부담이 없어 좋죠. 절대 이상한 쪽으로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몰카는 범죄입니다!

 

covr photo sneaky case for iphone (4)

찍는 사람은 부끄럽지 않게, 찍히는 사람은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담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폰용 렌즈 케이스, 커버 포토입니다. 아쉽게도 플러스 모델용의 큰 케이스는 없네요.

가격 : 24.95달러(약 2만9천원)부터 49.95달러(약 5만7천원)까지
참고 링크 : Covr Photo
나쁜 짓은 하면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