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 밖은 위험하다는 말이 가장 공감되는 시간은 단연 아침입니다. 하지만 우리 같은 월급의 노예들은 위험을 무릅쓰고 나갈 수 밖에 없죠. 그러기 위해서는 일단 잠자리에서 일어나야 하는데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Shock Clock (1)

진동이나 소리 따위로 끄떡하지 않는다면 이 기기를 주목하세요. 정신이 번쩍 드는 아침을 선사하는 Shock Clock입니다. 이름 그대로 전기 충격으로 깨워주는 기기입니다.

피트니스용 웨어러블 디바이스처럼 생긴 모습입니다. 단지 디스플레이만 없을 뿐이죠. 번개 표시만 봐도 왠지 따끔한 기분이 듭니다.

 

Shock Clock (2)

물론 다짜고짜 전기를 쏴대지는 않습니다. 일단 진동으로 깨워주고 다음은 시끄러운 소리, 이어서 전기 충격이죠. 옵션 설정으로 바로 전기 충격부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알람 시간이나 알림 옵션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설정할 수 있죠.

 

Shock Clock (1)

자명종이나 스마트폰 알람도 스누즈로 무시하고 계속 잤다면 Shock Clock은 그리 만만하지 않습니다. 모션 추적과 수면 패턴 분석 기능이 있는데요. 피트니스용 웨어러블 디바이스와 달리 속임수를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이외에도 전기 충격에 기절할 수 있으니 친구에게 알림을 보내는 기능도 있죠. 왠지 무시무시하네요.

 

Shock Clock은 현재 인디고고에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목표액이 워낙 작아서 인지 이미 달성한 상태입니다.

가격 : 99달러
배송 : 2016년 9월
참고 링크 : 인디고고
이렇게까지 해야 될까요? 아침형 인간이 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