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 guitar magic instruments (2)

악기 하나 쯤은 다뤄야 삶에 여유도 생기고 풍요로워집니다. 이 참에 기타 하나 배워보세요. 이번 소개해드릴 기타는 비록 진짜 기타는 아니지만 진짜 같은 가짜이면서도 연주하기 쉬운 기타입니다.

 

mi guitar magic instruments (1)

‘미 기타(MI Guitar)’라는 제품입니다. 기타의 플랫을 거의 완벽하게 재현한 넥 부분과 픽업, 그리고 스트링까지, 웬만한 전자기타보다 더 예쁘게 생겼습니다.

 

mi guitar magic instruments (3)

모바일 기기와 연결해서 전용 앱을 통해 플랫의 버튼을 누르며 줄을 튕기면, 멋진 코드가 완성되며 쉽게 연주할 수 있습니다. 마치 ‘기타 히어로’ 같은 게임을 하듯이 말이죠. 수천 곡의 플레이 데이터가 들어있어서 쉽게 질리지도 않을 것 같습니다. 4개의 톤 노브로 기타 톤도 조절하고 이펙터를 먹여서 원하는 대로 소리를 만들 수도 있네요.

 

mi guitar magic instruments (0)

별다른 코드 연습을 할 필요 없이, 게임처럼 버튼을 누르면서 연주를 할 수 있는 매력이 있는 미 기타. 컬러도 시크한 블랙과 깔끔한 화이트의 2가지가 있는데요. 연주를 잘 하지 않는다고 해도 어떻습니까. 이 정도로 생겼으면 그냥 방구석에 세워놔도 굉장히 멋지잖아요?

미 기타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제품 정식 상용화를 위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미 목표치의 2배가 넘는 금액이 모였네요. 다만 내년 봄쯤에나 받아볼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가격 : 329달러(약 37만원)부터
배송 : 2017년 3월 예정
참고 링크 : MI Guitar
진짜 통기타보단 훨씬 더 비싸지만 이런 가짜 기타를 택하는 사람이야말로 얼리어답터!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