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돌 접히는 독특한 디자인과 이로 인한 뛰어난 휴대성으로 처음 선보였을 당시 큰 관심을 받았지만 막상 주위에 쓰는 사람을 본 적이 없는 것으로 보아 판매량은 대충 감이 잡히는… 서론이 길었네요. LG의 롤리키보드 후속 모델이 나왔습니다. 롤리키보드 2입니다.

Rolly Keyboard 2 (2)4각형에서 5각형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번에는 5단으로 돌돌 접히죠. 5행 표준 자판 구조를 채택한 건데요. 어쩔 수 없이 조금 커졌고, 접었을 땐 길어졌고, 무게도 조금 무거워졌습니다.

Rolly Keyboard 2 (1)그래도 4각형에 억지로 꾸겨 넣은 감이 없잖아 있었던 전작과 달리 좀 더 안정적인 모습입니다. 숫자나 특수문자 입력도 더욱 편리해졌죠. 어색했던 방향키도 제대로 자리잡았습니다.

전작의 아쉬움을 달래주면서 다양한 편의 기능도 추가했습니다. 최대 3대까지 블루투스 동시 연결이 가능하고, 원터치로 기기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세로로 거치할 수 있기도 하죠. AAA 건전지로 하루 4시간 사용 기준으로 3.5개월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Rolly Keyboard 2 (1)국내 출시 약 6개월만에 후속 모델을 출시하며 전작 사용자의 뒤통수를 친 LG 롤리키보드 2의 가격은 전작과 동일한 12만9,000원입니다.

다음은 6단으로 돌돌 접히는 롤리키보드 3?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