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1일은 영화 빽투더퓨쳐 2에 등장하는 바로 그 날이었습니다. 지난 해 10월 21일을 기억한다면 아실 텐데요. 영화도 재개봉을 했었고, 나이키 매그나 호버보드 등 아직 개발 중인 제품들도 다시 회자되기도 했습니다.

Alien 1

나름 떠들썩했던 이벤트를 보고 배 아파한 이들이 있었습니다. 바로 에일리언을 제작한 영화사 20세기 폭스인데요. 오는 4월 26일을 에일리언 데이로 기념한다고 합니다.

사실 4월 26일인 이유는 조금 억지스럽습니다. 에일리언에서 리플리(시고니 위버)가 탑승한 노스트로모 호가 어떤 행성을 지날 때 에일리언과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데요. 그 행성이 LV426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Alien Stompers (1)

국내에서도 빽투더퓨쳐 데이 때처럼 에일리언이 재개봉될 지는 모르겠지만 영화 속에 등장했던 아이템은 출시할 예정입니다. 20세기 폭스와 함께 영화 속 소품으로 나이키의 인기몰이가 리복도 배가 아팠나 봅니다.

Alien Stompers (2)

에일리언에서 리플리가 신었던 Alien Stompers라는 신발을 리복에서는 4월 26일에 맞춰 출시할 예정입니다. 영화 속 소품도 리복에서 제작했던 신발이죠. 1979년 영화 개봉 당시 한정판으로 출시된 적은 있다고 합니다.

나이키 매그는 자동으로 끈을 조여주지만 리복의 Alien Stompers는 어떤 새로운 기능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나이키나 리복이나 목이 굉장히 길죠. 미래는 하이탑의 시대인가 봅니다.

nike mag sneakers 2015 back to the future power laces (1)

최근 빽투더퓨쳐 2에서 등장했던 것처럼 자동으로 끈을 조여주는 나이키 운동화 소식을 전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나이키에 이어 리복까지 지난 영화의 신발들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영화 마니아부터 신발 마니아에게는 즐거운 소식이네요.

참고 링크 : 헐리우드 리포트
매년 4월 26일은 에일리언 데이?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