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diz 0317 (1)

집에서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전국의 모든 집순이, 집돌이들이여. 날씨도 따뜻해지는데 밖에도 좀 돌아다니고 그러라는 말, 자주 들으시죠? 하지만 왜 굳이 피곤하게 돌아다니고 그래야 하는지 이유를 모르시겠죠? 이해합니다. 저도 집돌이거든요. 집에 재미있는 모든 것이 있는데 굳이 나갈 필요 있나요? 그래서 소개합니다. 집순이, 집돌이들의 봄맞이를 위한 크라우드펀딩 아이템!

 

스마트폰을 올려놓으면 봄이 비친다, 조명선반 원두

wadiz 0317 (2)

아마 집순이, 집돌이들이 잔소리를 듣는 가장 큰 이유는 하루 종일 끼고 있는 스마트폰 때문일 텐데요. 물론 그 안에 모든 것이 들어 있지만, 계절도 바뀐 만큼 스마트폰은 잠시 여기에 내려놓으세요. 손을 떠나지 않던 스마트폰도 대신 맡아주고, 나무 냄새가 가득한 조명 밑에서 책도 읽고, 새로운 취미 생활도 만들어보고, 그동안 미뤄왔던 일들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깐요.

wadiz 0317 (3)

이 모든 것을 가능케 한 ‘원두’는 선반과 스탠드/수면등을 겸하는 조명 선반입니다. 원두의 스마트폰 거치대 밑에 초소형 마이크로 스위치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그 눌림에 스위치가 반응하여 LED 조명에 불이 들어오는 원리이죠. 그렇게 스마트폰을 올려놓으면 아주 작은, 그러나 기분 좋은 ‘딸깍’ 소리와 함께 당신의 공간을 빛으로 감싸게 됩니다. 지금껏 당신을 붙잡고 늘어지며 질척대던 스마트폰은 원두가 잠시 맡아놓고, 액정 위로 하염없이 흘러가던 당신의 1분 1초를 새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wadiz 0317 (4)

원두의 또 다른 가치는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 소품, 그리고 깨알 같은 선반 기능에서 발휘됩니다. 침대 옆, 또는 책상 위에 얌전히 자리를 잡고선, 안경이나 렌즈통, 충전기 같이 작지만 중요한 물건들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되어줍니다. 스마트폰을 올려놓고, 가지런하게 정리된 책상 위로 원두의 빛이 아로새겨지는 순간, 봄이 어느새 그 위로 배달되어 있을 겁니다.

참고 링크 : 조명선반 원두

 

집 안에서 봄을 조립하다, 조립식 DIY 가구 이지큐브

wadiz 0317 (6)

집순이, 집돌이들이여, 굳이 바뀐 계절을 느끼러 먼 길 떠날 필요 없습니다. 긴 겨울을 나느라 칙칙해진 집 안 인테리어를 살짝 바꾸는 것만으로도 밖의 봄 기운을 집 안으로 끌고 들어올 수 있죠. 그런데 인테리어 바꾸기가 어디 쉽냐고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쉽게 만드는 조립식 DIY 가구, 이지큐브입니다.

이지큐브는 DIY 가구가 부담스러우셨던 분들, 분위기는 바꿔보고 싶지만 부피 때문에, 또 이사가면 말짱 도루묵이니 쉽게 가구를 늘리지 못했던 분들을 위한 선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누구나 5분이면 쉽게 조립할 수 있으며, 마음대로 확장 및 변형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게다가 쉽게 조립이 가능한 만큼 쉽게 분리하여 운반 및 보관이 가능합니다. 조립도 분리도 쉬우니 약하지 않을까요? 아닙니다. 어른이 올라가 앉아 있어도 멀쩡할 만큼 튼튼함을 자랑합니다.

wadiz 0317 (5)

이지큐브를 구성하는 패널은, 10가지 기본 색상과 아이들이 좋아할 10가지 카툰 배경을 선택할 수 있어 거실, 침실, 아이들 방에서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합니다. 심지어 주방이나 욕실 등 물이 닿는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사실상 집안 구석구석을 원하는 분위기로 바꿀 수 있죠. 이지큐브를 쉽고 빠르게, 마음껏 조립하여 원하는 곳에 놓아두세요. 어느새 봄의 기운이 집 안에서 살랑거리고 있을 겁니다.

참고 링크 : 조립식 DIY 가구 이지큐브

 

집 요정들이여, 나날이 좋아지는 날씨 때문에 흔들리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와디즈를 찾아오세요. 봄의 기운도 전해주고, 우리의 신념들을 지켜줄 크라우드펀딩 아이템들로 가득하거든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