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마니아라면 탐낼만한 탁상용 스탠드가 나왔습니다. 손오공을 비롯해 드래곤볼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구사하는 에네르기파 등의 기술을 스탠드로 연출했죠.

Dragonball Z Lamp (1)

우선 주인공, 손오공의 에네르기파입니다. 초사이어인으로 변한 손오공의 머릿결을 잘 살렸네요. 거친 전투로 인해 헤진 바지도 제대로 재현했습니다. 다만 에네르기파를 쏘는 게 아니라 공중에 띄우는 듯한 모습이 조금 어색해 보이기도 합니다. 가격은 115달러.

Dragonball Z Lamp (7)

둥근 램프다 보니 아무래도 에네르기파보다는 원기옥이 어울리겠죠?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도와준다는 원기옥을 준비하고 있는 손오공의 모습니다. 가격은 99달러.

Dragonball Z Lamp (4)

달도 되겠네요. 보름달을 보고 거대 원숭이로 변한 손오공입니다. 가격은 99달러.

Dragonball Z Lamp (6)

프리저도 있습니다. 왠지 손오공이 쏜 에네르기파를 맞는 모습인 듯 하군요. 가격은 135달러.

Dragonball Z Lamp (5)

베지터와 트랭크스가 싸우는 듯한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부자지간에… 가격은 130달러.

Dragonball Z Lamp (3)

두 명의 손오공인 듯 하지만 왼쪽 캐릭터의 전투복으로 보아 손오공의 아버지인 버독이네요. 램프가 작아서 더욱 현실감이 넘쳐 보이네요. 역시 부자지간의 싸움을 연출했습니다. 가격은 245달러로 가장 비쌉니다.

Dragonball Z Lamp (2)

각 제품의 가격은 램프보다는 피규어 가격에 가까워 보입니다. 이런 램프만도 따로 구입할 수 있으니 피규어를 가지고 있다면 원하는 장면을 연출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참고 링크 : Etsy

에!네!르!기!파! 또는 가!메!하!메!하!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