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먹기 위해 태어났다고 믿는 저는, 먹는 것을 좋아하고 먹을 때 가장 행복합니다. 평소 배가 고플 땐 ‘숟가락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라는 말을 입버릇처럼 했었는데 이제 그 말도 완전히 불가능한 것은 아니게 되었네요.

반죽을 이용하여 맛있는 숟가락을 만들 수 있는 에더블 스푼 메이커 (The Edible Spoon Maker) 덕분이죠. 쉽게 말하자면, 숟가락 모양의 와플을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SpoonMaker_1

일반 쿠키를 만드는 반죽을 사용하여 만들면 되는데, 적당한 두께로 반죽을 밀고 함께 제공되는 숟가락 모양의 틀로 찍어낸 뒤 에더블 스푼 메이커에 넣으면 3분 후 식용 숟가락이 완성됩니다.

SpoonMaker04

반죽이 눌러 붙지 않도록 표면에 코팅 처리가 되어있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 온도 조절장치가 있어 적당한 굽기로 알맞게 구워지니 요리에 자신이 없는 분들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SpoonMaker02

이렇게 만들어진 숟가락은 샐러드나 스프, 시리얼, 요거트 등을 먹기에도 충분할 정도로 단단하긴 하지만 만약 열심히 먹다가 녹아버리거나 부러져도 문제 없습니다. 한 번에 4개의 숟가락을 만들 수 있으니 간단하게 새것으로 바꾸어 먹으면 되죠.

심지어 어떤 반죽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초컬릿 맛, 바닐라 맛 등 다양한 맛의 숟가락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자! 이제 신나게 먹을 일만 남았네요!

가격: 40달러 (약 5만원)부터 (기사 작성시간 기준)
배송: 2016년 8월
참고링크 : 킥스타터
빠네스프에 에더블 스푼이 만나면, 설거지 걱정 없는 최고의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