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r Treat Activity Toy for Dogs (4)강아지에게 재미있는 경험과 함께 호기심을 키워주고 싶으신가요? 왕성하게 날뛰는 귀여운 모습을 감상하고 싶다면, 이런 장난감은 어떨까요.

Tikr Treat Activity Toy for Dogs (422)

티커(Tikr)라는 아이템입니다. 사료를 구멍 안에 넣고 스위치를 돌리면, 안쪽 통이 태엽처럼 천천히 돌아가면서 먹이를 뱉어냅니다. 시간은 짧게는 5분에서 길게는 45분까지 설정할 수 있죠.

Tikr Treat Activity Toy for Dogs (2)

밥냄새를 맡은 강아지가 이리저리 건드리고 물고 빨며 본의 아니게 열심히 운동을 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모른 채 45분동안 사료 냄새만 맡으며 헥헥 거릴 강아지를 생각하면 좀 미안해지기도 합니다만… 이게 다 강아지의 건강을 생각해서 하는 일이라고 여기도록 하죠 뭐!

Tikr Treat Activity Toy for Dogs (1)

배터리가 필요 없어서 더 편리한 티커의 크기는 약 12cm입니다. 오뚜기처럼 타원형으로 생겨서 바닥에서 구르기 시작하면 어디로 갈지 예측을 할 수 없는데요. 그래서 강아지들의 호기심을 끝없이 자극하죠. 또한 티커는 강아지의 이빨에도 잘 버티도록 유연하고 내구성 높은 안전한 합성고무 재질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Tikr Treat Activity Toy for Dogs (1)

강아지의 활발한 식전 운동을 위한 재밌는 장난감 티커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성황리에 투자금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부작용은 없을까요? 참을성 없는 강아지가 파란공만 보면 애처롭게 짖는다든지, 잔머리가 좋은 강아지라면 5분 정도는 가만히 기다린 뒤 툭툭 건드려본다든지 말이죠.

가격 : 20달러(약 2만5천원)부터, 기사 작성 시간 기준
배송 : 2016년 8월 예정(해외배송대행 필요)
참고 링크 : 킥스타터
먹는 걸로 장난쳐서 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