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면, 운동하겠다는 다짐을 하는 순간 이미 가까운 미래에 그만 둘 확률이 생기는 건 아닐까 싶습니다. 그저 생활 속에서 자주 그리고 꾸준히, 가랑비에 옷 젖듯이 일상의 한 부분이 되도록 습관을 만드는 게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요? 집이나 회사 휴게실에서, 출장을 갈 때도, 놀러 갈 때도 항상 챙겨서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물건이 있습니다.

fitness_traveller_kit_for_health(5)

‘피트니스 트레벨러 키트(Fitness Traveller Kit)’입니다. 작은 원통 안에 각종 피트니스 도구들이 잔뜩 들어있는 구성입니다. 종류는 5가지인데요. 줄넘기, 라텍스 밴드, 튜빙밴드, 테라피 볼, 그리고 마지막으로 파란 원통은 근육을 마사지 할 폼롤러 역할을 하죠. 줄넘기로 유산소부터 시작해서 라텍스 밴드와 튜빙밴드로 전신 근력 운동을 한 뒤 테라피 볼과 폼롤러로 마사지하면 마무리까지 완벽하겠네요.

따로 사서 갖고 다녀도 될 것 같지만 이왕 하는 거 제대로 된 한 셋트로 구비해 놓는다면 기분이 더 깔끔할 것 같습니다. 작은 캐리어 안에 쏙 들어갈 정도의 사이즈에 1.5kg의 무게는 챙겨 다니기에도 큰 부담 없겠죠? 자, 이제 어디서든 운동을 생활화 할 수 있습니다. 일단 물건 받으면 다음날부터 시작하는 걸로 하죠!

가격 : 75파운드(약 13만원)
참고 링크 : Fitness Traveller
콤팩트한 사이즈라 창고에도 부담 없이 쓰윽~ 넣어 보관할 수 있겠네요! (영원히…?)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