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diz 0218 (1)

인생은 B(부들부들)과 D(두근두근) 사이 C(크라우드펀딩)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처음 들어보셨다고요? 당연합니다. 제가 방금 한 말이거든요. 하지만 나름의 논리가 있습니다. 크라우드펀딩의 묘미는 신박한 제품을 제일 먼저 만나보지 못해 부들부들하거나, 기간 내 참여에 성공해 두근대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것이죠. 마치 잘못된 선택에 부들부들 후회하고, 정확한 선택에 설레는 우리 인생과도 닮아있습니다. 그래서 소개합니다. 한번 선택하면 결코 후회하지 않을 크라우드펀딩 아이템!

 

체킷! 체킷! 에~브리바디 공기 체크!

wadiz 0218 (4)

요리나 청소할 때, 드라이어나 다리미를 사용할 때 등 일상생활 중에서 초미세먼지가 많이 발생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런 초미세먼지는 호흡기 질환부터 심한 경우 암까지 유발하는 무서운 존재들입니다. 그래서 자연 환기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눈에 보이지도 않는데 언제 어떻게 알고 환기를 할까요? 컬러로 공기 상태를 체크해주는 공기지킴이, 공첵이 있다면 어떨까요?

공첵은 이산화탄소부터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 모두 16가지 이상의 실내 오염물질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영롱한 5단계 색상변화로 실내 공기상태를 알려주는 아주 똑똑한 친구이죠. 그리고 평상시에는 은은한 빛깔을 내뿜는 무드등이나 수면등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참고 링크 : 감각적인 공기지킴이 : 공첵

 

당신은 택배를 받기 위해 태어난 택배보관함!

 

wadiz 0218 (3)연휴 전에 주문했던 택배. 하지만 많은 물량 탓에 연휴가 끝나서나 본격적으로 배송되고 있는데요. 연휴는 끝났지만, 낮 동안 집에 있는 시간도 끝났다는 게 함정이죠. 택배를 대신 받아줄 사람도 없고, 행여나 문 밖에 놨다가 잃어버리면 그보다 끔찍한 일은 없겠죠. 게다가 혼자 사는 분들을 대상으로 택배 기사를 가장한 범죄도 심심치 않게 일어난다고 하죠. 그래서 등장했습니다. 소중한 나의 택배를 지키는 택배보관함입니다.

가정용 접이식 철제 무인택배함, 엑스큐브 택배함은 설치법과 사용법이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고정 앵글을 현관문의 넓이나 형태에 알맞게 부착하면 튼튼하게 설치가 됩니다. 평상시에는 접어두었다가 택배가 오는 날에는 당겨 펼친 후 고정하면 택배 받을 준비 끝! 그 다음 비밀번호를 설정한 뒤, 택배 기사님에게 살포시 넣어달라고 부탁하면 모두가 행복해집니다. 승용차보다 두꺼운 강판으로 안전하게 당신의 택배를 지켜줍니다. 직장으로 떠나는 그대여, 슬퍼말아요. 소중한 택배는 택배함이 지킬테니!

참고 링크 : 가정용 접이식 철제 택배보관함

 

날개를 활짝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나는 레져 드론 미노!

wadiz 0218 (2)

드론을 통한 레져 활동을 즐기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은 사람과 부딪히는 사고나 추락, 파손, 침수 등의 이유로 활동이 제한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위험한 비행체라는 인식에 아이들과도 함께 즐길 수 없죠. 하지만 하늘, 지상, 수상에서 다이나믹하게 즐길 수 있는 전천후 레져드론, 미노는 조금 다릅니다.

미노는 무엇보다 특허 받은 틸트 기능으로 다이나믹하고 강력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중 방수처리로 수상에서도 안전하고 자유로운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4종류의 출력 컨트롤을 통해 조종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즐길 수 있으며, 가드형 프로펠러와 스티로폼 기체 위에 플라스틱 가드를 더하여 안전사고의 위험성을 최소화하였습니다. 다이나믹한 주행과 수륙양용, 안전하고 손쉬운 조종이 가능한 네 가지 매력의 드론 미노를 즐겨보세요!

참고 링크 : 레져드론 미노

 

크라우드펀딩에서도 선택은 가장 중요합니다. 하지만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시겠다고요? 그렇다면 와디즈의 선택을 믿어보세요. 후회하지 않을겁니다. 이상 와디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