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펜이란? 희귀한 한정판, 또는 필기감이 우수하고 무게 중심이 안정적으로 잡히며 손가락이 아프지 않게 착 감기는 그립감을 가진 펜이겠죠. 그런데 갖고 놀 거리가 많은 펜이라면 어떨까요.

magnetips pen (1)

마그네팁스(Magnetips)라는 수성펜입니다. 평범한 펜처럼 보이는데요. 사실 펜과 뚜껑의 끝부분에는 자석이 들어있습니다. 이름값을 하죠?

magnetips pen (2)

강력한 자석의 힘으로 이렇게 펜 뚜껑을 손쉽게 펜대에 붙여 엣지 있게 무게 중심을 잡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지구에서 가장 강하다고 알려진 네오디뮴 자석이 들어갔죠. 육각의 몸체도 장난감에 많이 쓰이는 폴리프로필렌 플라스틱 재질이라 굉장히 단단합니다.

magnetips pen (3)

펜대가 컬러풀한 컬러 에디션과 검은색인 블랙 에디션의 2가지 종류가 있네요. 색깔별로 몽땅 다 모으고 싶게 만듭니다. 절대 하나만 사선 안 되는 명분도 제시해주고 있죠.

magnetips pen (5)

여러 개를 일렬로 붙여서 깜지를 써야 할 때 훨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magnetips pen (1)

책상에 정갈하게 세워 놓으면 클립 따위의 사무용품을 붙일 수 있는 보드로 변신도 하고요.

magnetips pen (3)

둥글게 말아서 붙이면 연필꽂이통이 되기도 합니다. 펜을 사서 연필꽂이로 쓰는 창의적인 발상, 이게 바로 창조경제의 일환이 아닐까요?

magnetips pen (1)

그 외에도 마그네팁스로는 할 수 있는 게 참 많습니다. 역시 지겨운 공부보다 이렇게 여러 가지 놀이에 활용한다면 창의력 발달에 훨씬 도움이 되겠네요. 이렇게 뭔가를 만들며 놀 때는 사진에서처럼 쇠구슬이 필요한데, 마침 모두 묶어서 판매하는 풀세트 패키지도 있죠.

magnetips pen (2)

리필 교체도 자석으로 깔끔하게 떼고 붙여 쓸 수 있는 펜. 공부보다는 자석놀이로 훨씬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펜, 마그네팁스는 이미 펀딩 목표 금액을 2배 넘게 달성했습니다. 업체는 아마도 컬러풀해질 앞날을 자축하고 있겠네요.

가격 : 24파운드(약 4만원)부터(기사 작성 시간 기준)
배송 : 2016년 9월 예정
참고 링크 : 킥스타터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