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n tempo stress level wearable smart watch (1)

살기 참 힘든 세상이죠. 어릴 때부터 영어를 배우고 10년이 넘는 학교 생활을 거쳐 대학, 취직, 연애, 결혼, 출산, 육아, 노후 준비까지. 말만 들어도 스트레스가 팍팍 쌓입니다. 여러분은 괜찮으신가요?

hidn tempo stress level wearable smart watch (00)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을 위한 웨어러블 제품이 등장했는데요.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하고 심신의 릴랙스를 통해 건강을 관리하게 도와주는 ‘히든 템포(Hidn Tempo)’입니다. 놀라운 사실은, 이걸 만든 곳이 스웨덴 업체라는 거죠. 그런데 스웨덴은 복지의 나라 아니었나요? 그럼에도 이런 물건을 만든 걸 보니 역시 사람 사는 데는 다 비슷한 건가 싶기도 하지만, 우리나라만 하겠어요? ㅎㅎ…

hidn tempo stress level wearable smart watch (2)

어쨌든 히든 템포는 그냥 시계처럼 생겼지만, 손목 밴드에 배터리를 비롯해 기판과 센서가 들어가 있는 웨어러블 스마트워치입니다. 센서가 손목 피부를 통해서 항상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하고 수집하죠. 그러다 스트레스가 갑자기 올라가는 때가 생기면 스마트폰으로 어디냐, 뭐하냐, 무슨 일이냐고 물어봅니다. 회사다, 운전 중이다, 기분 다운됐다 등으로 대답을 하면 그걸 가지고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하죠.

hidn tempo stress level wearable smart watch (1)

히든 템포는 스트레스 수준과 함께 활동 상태와 수면 패턴까지 모든 일상을 모니터합니다.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쭉쭉 치솟은 시뻘건 그래프를 보며 역시 이런 헬조선에서도 열심히 살고 있다는 걸 느끼고 끝날지, 건강을 위해 스트레스를 잘 해소하며 관리할지는 어쨌든 본인의 의지가 큰 작용을 하겠죠?

hidn tempo stress level wearable smart watch (2)

일주일에 한 번만 충전 스트레스를 받으면 되는 히든 템포 웨어러블 워치는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어플을 지원합니다. 무엇보다 심플한 시계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드네요. 스트레스를 안 받고 살아도, 그냥 차고 다닐 만할 것 같습니다.

가격 : 845크로나(약 12만원, 기사 작성 시간 기준)
배송 : 2016년 6월 예정
참고 링크 : 킥스타터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