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 wearable posture tracker n coach (2)

사무실에서 하루 종일 앉아 일을 하면 배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저도 요즘 굉장히 불안한데요. ET처럼 튀어나오는 배만큼 불안한 건 바로 어깨와 목입니다. 아무리 자세를 바르게 유지하려고 해도, 저도 모르는 사이에 거북이처럼 목을 빼꼼 내밀고 있으니까요. 이러다 정말 외계인 되는 건 아닌지 걱정인데요.

alex wearable posture tracker n coach (0)

저 같이 오래 앉아있는 사람들의 건강을 지켜줄 아이템이 등장했습니다. ‘알렉스(Alex)’라는 제품인데요, 왜 화분과 족욕이 자꾸 생각나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이 녀석의 임무는 거북목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alex wearable posture tracker n coach (1)

목걸이형 블루투스 이어폰이 생각나기도 하는 생김새죠? 모션 센서가 고개를 숙이는 각도를 파악해서 조금이라도 자세가 안 좋다 싶으면 곧바로 목에 진동을 울려줍니다.

자세를 유지한 시간은 데이터로 기록이 되고, 그래프까지 멋지게 보여줍니다. 이걸 보면서 내일은 더 높은 목표를 달성해 거북목을 탈출하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다질 수 있죠.

alex wearable posture tracker n coach (11)

스마트폰 어플과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각도나 진동 세기를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점심 먹고 꾸벅꾸벅 졸다가 갑자기 센 진동 때문에 화들짝 놀라면 부장님께 혼날 수도 있잖아요.

무게도 25g로 가볍고, ABS 재질로 신축성도 뛰어나 보입니다. 또한 110mAh 리튬 폴리머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마이크로 USB 5핀으로 2시간을 충전하면 10시간 정도를 사용할 수 있죠. 딱 업무 시간에 맞춰졌네요.

alex wearable posture tracker n coach (3)

현대인을 위한 바른 자세 지키미(?) 알렉스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목표치를 코 앞에 두고 순조로운 투자금 모집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가격 : 59달러(기사 작성 시간 기준)
배송 : 2016년 5월 예정
참고 링크 : 킥스타터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