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체형 배터리 방식의 스마트폰이 많아지면서 갈수록 보조배터리 사용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예전처럼 간단하게 배터리를 교체할 수 없는 요즘, 보조배터리는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충전의 축복을 선사하죠. 하지만 보조배터리 충전은 누구도 고민하지 않습니다.

Slimger PRO (2)

Slimger PRO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보조배터리인데요. 나름 독특한 충전 방식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Slimger PRO (1)

어차피 USB를 통해 충전하는 건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여러 개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자석으로 된 충전 포인트가 있는데 그냥 포개서 올려놓기만 하면 알아서 달라붙고 알아서 충전까지 해줍니다.

Slimger PRO (5)

가족이 많은 경우 여러 개를 준비해 놓고 한 명씩 나가면서 하나씩 들고나가고 집에 돌아와서는 다시 붙여 놓으면 되겠죠.

Slimger PRO (4)

크기도 신용카드 수준이라 휴대가 간편하고 케이블까지 내장되어 있어 번거롭지 않습니다.

Slimger PRO (3)

다만 배터리 용량이 3000mAh로 비교적 적은 편인데요. 위급한 상황에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는 적당해 보입니다.

Slimger PRO는 현재 인디고고에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 목표액은 달성하지 못했는데요. 아무래도 배터리 용량 때문이 참여가 저조한 게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추세로 보아 문제 없이 성공할 것도 같네요.

– 가격 : 1개 35달러(얼리버드 30달러), 2개 64달러, 4개 120달러
– 배송 : 2016년 3월
– 참고 링크 : 인디고고

댓글

  1. 용량좀 다양해지고 케이스같은거 잘해서 나오면 이쁠꺼같은데 나름 실용적이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