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diz 0114 (4)

영화 ‘Eat, Pray, Love’를 아시나요? 반복되는 일상이 답답하고 점점 지쳐가는 주인공은 용기를 내 모든 것을 과감히 버리고 여행을 떠나는데요. 물론 삶을 살아가면서 이렇게 과감히 떠날 수 있는 용기도 필요하지만, 영화와 달리 현실에서는 그러기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지루한 일상과 정신적인 공허함을 계속 안고 가야 할까요? 물론 아니죠. 그래서 소개합니다. 반복되고 별일 없이 흘러가는 당신의 일상에 반드시 필요한 크라우드펀딩 아이템!

 

EAT : 미래식사, 밀스라면 당신의 삶도 미래지향적

wadiz 0114 (1)

영화나 애니메이션에서나 보던 간편하게 한 끼가 해결되는 장면.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바로 역사상 가장 완벽한 식사, 밀스 프로젝트인데요. 밀스는 단순한 대용식이 아닙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등 필수 섭취 영양분을 담고 있어 한끼 식사를 완전히 대체할 수 있는 미래식사입니다.

미래식사답게 먹는 방법도 매우 간단한데요. 전용 쉐이커에 물을 담고, 밀스 1팩을 넣어서 흔들면 완성. 항상 시간에 쫓긴다면 간편함과 건강, 그리고 경제성까지 갖춘 더 나은 식사, 밀스로 삶을 더 가치 있게 만들어보세요.

참고 링크 : 밀스 프로젝트

 

Pray : 맑은 공기를 소망한다면, 클레어B로 응답하라

wadiz 0114 (2)

아무리 간절히 기도해보지만 하늘은 무심하게도 미세먼지와 각종 알러지를 계속 보냅니다. 그렇다고 큰 공기청정기를 들고 다닐 수도 없고, 휴대용 공기청정기는 진정 효과가 있는지 의심스럽죠. 하지만 텀블러 크기의 휴대용 공기청정기, 클레어B라면 맑은 공기를 그란데 사이즈로 마실 수 있습니다.

USB 연결 방식에 180도로 회전하는 헤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나만을 위한 상쾌한 공기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필터와 이오나이저의 조합으로 세균, 바이러스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까지 유해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해주죠. 고객님, 주문하신 맑은 공기 나왔습니다

참고 링크 : 클레어B 공기청정기

 

Love : 사계절을 담은 감성 향초는 사랑이어라

wadiz 0114 (3)

무리한 산업개발과 각종 환경 오염 등으로 점점 계절 간의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우리가 사랑했던 사계절의 아름다움이 흐릿해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완전히 사라질지도 모르는 사계절. 그런 사계절을 간직한 향초, 잔상테마캔들을 소개합니다.

먼저 봄의 향초에는 플로럴 계열의 향을 담아 여린 봄꽃의 향내음을, 여름은 에메랄드 빛 바다를 연상케하는 시프레 계열의 향으로 청량한 바다냄새를 선사합니다. 가을에는 단풍이 붉게 물든 은은한 가을의 향내를, 겨울에는 고요한 설원의 신비로움을 머금은 프레시 프루티 계열의 향을 담았습니다. 잔상테마캔들이 선물하는 사계절의 향으로 사랑스러운 계절의 정취를 만끽하세요.

참고 링크 : 사계절 감성향초

 

wadiz 0114 (1)

반복되는 일상, 영화처럼 모든 것을 떨쳐버리고 떠나고 싶지만 떠나지 못해 슬픈 당신 크라우드펀딩이 당신의 일상에 신선함을 불어 넣어드립니다! 이상 와디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