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그렇게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진 않는다! 패션의 완성도, 옷의 완성도, 안경의 완성도 결국 얼굴이기 때문이라는 걸 너무나 잘 알고 있으니까! 하지만 누구나 일탈을 꿈꾸고, 여기 그 출구를 안내해 줄 물건이 있다! 그 정체는 바로 특별한 안경!

chemion led glass (1)

 

장점
– 어그로를 200% 끌 수 있다.
– 회식 자리 또는 클럽에서 제왕이 될 수 있다.
– 마음만은 비와 태양으로 빙의할 수 있다.
– 텍스트를 마음대로 안경에 넣을 수 있다.
– 착용감이 편하다.
단점
– 안경 착용자라면 안경 위에 불편하게 걸치거나 혹은 시력을 포기해야 한다.
– 안경 다리를 접으면 안 된다.
– 안 쓸 때는 귀찮아도 건전지를 빼놓아야 한다.
– 너무나 격렬한 헤드뱅잉에는 살짝쿵 벗겨질 수도 있다.
– 건전지 덮개를 잘 관리해야 한다.

 

평온한 일상을 깨부순다!

chemion led glass (2)

케미온(Chemion), 이름 한 번 잘 지었다! 이걸 얼굴에 쓰는 순간 케미가 켜진다! 켜질 뿐만 아니라 터질 지경!

 

우-야, 정말 완벽하게 멋져

chemion led glass (6)

이 정도의 멋짐을 방출할 준비가 되었는가? 그렇다면 케미온을 쓰고 스위치를 길게 눌러라! 스마트폰에 연결하지 않더라도 5가지 정도의 기본 그래픽을 바꿔 쓸 수 있다! 하지만 어플을 설치하면 더 많은 멋짐을 뽐낼 수 있거늘!

chemion led glass (7)

클럽 마니아인가?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으로 보여지고 싶은가? 그렇다면 이퀄라이저를 켜라! 스마트폰 마이크로 들어가는 비트에 맞춰 이퀄라이저가 현란하게 춤을 출 것이다!

chemion led glass (8)

열렬한 사랑 표현도 이렇게 가능하다. 그 어느 여인이 이 멋진 모습을 보고 구애를 거절할 쏘냐! 클럽에서 자신의 전화번호를 켜놓고 돌아다니면 그날 밤 전화기가 불에 타 없어질 만큼 뜨거운 전화 세례를 받을 것이다!

 

Yo 디제이, LED 주세요. 뽕띠스빠레!

chemion led glass (8-1)

케미온 스마트폰 어플에는 더 많은 샘플들이 들어 있다! 내 눈에 뭘 꺼내놓아야 할지 망설여질 정도! 때로는 하트를, 때로는 파도를, 때로는 귀여운 이모티콘을 마음껏 골라 표현하라! 참, 스마트폰과 연결할 때는 블루투스는 필수!

chemion led glass (8-2)

혹시 성에 차지 않는다면 텍스트를 직접 넣거나, 도트를 찍자! 도트의 장인 대환영! 내 눈 위에 빛나는 LED를 직접 만들고 주무르는 디제이가 되는 것이다! 원하는 대로 점을 찍고 지우며 그래픽을 디자인한다!

chemion led glass (9-1)

물론 한글도 문제 없다! 하지만 받침이 있는 글자는 약간 애매하게 잘린다! 그럴 땐 위/아래로 요망하게 흔들거리며 지나가게 할 수 있다! 더욱 시선 집중!

chemion led glass (9)

받침이 없는 글자만 쓰는 것도 새로운 방법이다! 한 눈에 읽히며 쉽고 임팩트 있는 글자를 눈에 새겨라!

 

비가 되고 살이 되는 나의 멋짐!

chemion led glass (10)

태양을 피하고 싶은가? 케미온과 함께라면 못 할 것도 없다. 낮에는 햇빛을 막아주고 어두울 때는 210개의 LED가 서로 자기를 뽐내기 위해 번쩍거린다.

chemion led glass (11)

자유를 느끼고 싶은가? 케미온과 함께라면 자유 그 자체가 될 수 있다. 내 시선, 내 마음대로. 나는 자유인이다!

 

내 눈엔 너만 보여

chemion led glass (12-1)

케미온을 쓰면 앞이 보이지 않을까 걱정되는가? 그럴 필요가 없다! 이렇게 잘 보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미 안경을 쓰고 있다면 안경 다리 위에 아슬아슬하게 걸치든지 콘택트 렌즈를 끼우든지 시력을 포기하든지 택해야 할 것이다.

혹시 LED를 켜면 눈이 부시지 않을까 걱정되는가? 그건 어쩔 수 없다. 아무리 바깥 면에서 빛이 나온다고 해도 약간의 번쩍임은 필연적이다. 심하진 않지만 가끔은 눈을 감고 마음으로 바라보자!

 

건전지 관리는 기본 중의 기본이다

chemion led glass (5)

케미온은 AAA 건전지 2개를 넣어야 작동한다! 매혹적이고 도톰한 다리 끝이 바로 그곳! 계속 켜 놓아도 6~8시간 정도는 거뜬하다! 연예인도 선글라스를 하루 종일 쓰고 다니진 않을 터. 언제 뽐낼지 모를 나의 멋과 개성을 위해서, 여분의 건전지를 휴대하라! 참, 배터리 커버는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해야 한다!

 

함부로 다리를 접지 말라!

chemion led glass (3)

강직한 케미온은 그 누구 앞에서도 무릎을 굽히지 않는다! 다리가 굽어지면 생명도 끝이 난다! 그러니 케이스에 안락히 잘 모시거나, 끈을 연결해 목에서 빛나게 하라! 불편하긴 해도 당신의 간지가 더욱 업그레이드 될지도 모르는 일!

 

아무 데서나 쓰지 말라!

chemion led glass (4)

결코 아무데서나 쓰지 말라! 케미온은 사람들의 시선을 모두 집어 삼켜버릴 것이다! 밝을 때는 번쩍이며 빛나는 표면의 광택이, 어두울 때는 현란한 LED가 사람들의 시선을 강탈할 것이다! 그들에게도 시선의 자유는 줘야 할 터.

 

* 본 영상은 CHEMION의 LED 점등 속도가 평소보다 빠르게 보여지도록 편집 과정을 거쳤습니다.

 

표정만큼은 비, 마음만큼은 태양이다!

chemion led glass (13)

나를 단숨에 핫 아이콘으로 급부상 시키는 요망한 안경, 케미온. 적당한 나르시즘은 자기 자신에게 도움이 된다! 가격은 14만9천원! 결코 싼 가격은 아니지만 특이한 선글라스라 생각하고 하나쯤 갖고 있으면 분명히 칭송 받는 순간이 올 것이다!

 

사세요
– 유니크한 선글라스를 찾고 있는 분
– 분위기 메이커가 되고 싶은 분
– 사람들의 시선을 즐기는 분
– 최강의 퍼포먼스용 소품이 필요한 분
사지 마세요
– 안경을 벗으면 아무것도 안 보이는 분

 

* 본 리뷰에 사용된 제품은 네오팩트에서 제공받았습니다.
개성+분위기 상승치
주목 받을 확률
평소에 쓸 확률
다리를 굽히지 않는 강직함
안경 착용자를 위한 배려

댓글

  1. 살까말까 처음 펀딩했을때부터 고민한 물건이네요.
    전용앱으로 애니메이션도 만들수 있고 저장도 따로 쓸 수 있고 하는데… 사용자가 없는지 만들어진 거는 그닥 없습니다ㅠ
    조그마한 폰으로 도트 하나하나 찍기도 벅차네요. 아이패드 하나 사야될것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다리가 안접히니 케이스라도 따라왔으면 좋으려만… 그게 조금 아쉽네요.

  2. 네, 확실히 도트 작업은 인고의 시간이 필요… 그나저나 저도 캐링 케이스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