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요즘은 뉴스만 봐도 눈이 피로할 겁니다. 게다가 이제 시작일 뿐이라는 게 더 절망적이죠. 브이포벤데타에서 왜 주인공이 가면을 쓰고 다니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가면 대신에 우리가 쓸 수 있는 제품을 소개 해드리죠.
이 제품은 눈 마사지 기계입니다.  모델명이 ‘Wireless Eye Massager with Soothing Sounds’인데요. 한국어로 번역하면 ‘편안한 소리와 함께하는 무선 눈 마사지 기계’정도가 되겠네요. 모델명에 기능이 전부 들어 있죠? 이름외에도 이 제품은 다른 마사지 기계와는 조금 다릅니다. 우선 예쁩니다. 저 입술을 훔치고 싶군요.

e2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다프트펑크’가 사용해도 좋을만한 디자인이네요.  이 제품은 공기의 압력과 진동을 통해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줍니다. 거기에 적외선을 이용한 온열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기의 압력과 따뜻한 열이 눈 전체를 감싸 기분좋게 마사지를 해주죠. 긴장과 피로를 풀기에는 안성맞춤일 것 같네요. 거기에 자연의 소리를 담은 편안한 사운드가 있어 긴장도 풀어준다고 하네요. e3

 

아직 약하죠? 이 정도라면 얼리어답터에서 소개할 필요가 없겠죠?  이 제품은 버튼이 하나 뿐입니다. 그러나 3가지 모드를 지원하고, 음악도 켤 수 있습니다.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무선 방식의 간편함이 이 제품의 특징입니다.

e4

완충시 2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고, 반으로 접을 수 있어 휴대하기도 편리합니다. 가격은 130달러(약 13만 5천원)입니다. 미국의 샤퍼이미지에서 판매중입니다.
▶ 제품 구매 sharperimage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