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그러니까 2014년 10월 즈음에 톡케이스(Talkase)라는 제품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킥스타터에서 모금을 진행했던 제품이었는데, 2G폰이 내장된 아이폰 6 케이스였죠.

ELARI (4)

그로부터 1년이 지났는데요. 조금 달라진 게 있습니다. 제품은 이전과 동일해 보이는데 무슨 일인지 이름이 달라졌습니다. ELARI CardPhone이라는 이름으로 말이죠.

ELARI (2)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강조하는 점도 달라졌습니다. 이전에는 폰을 내장한 케이스였지만 지금은 신용카드 크기만한 폰입니다. 어차피 그게 그거지만요. 크기도 작지만 두께도 5.5mm로 무척 얇습니다. 지갑에 들어갈 정도죠. 무게도 42g에 불과합니다.

ELARI (1)

다만 배터리 용량 역시 220mAh으로 작습니다. 물론 기능이 한정적이라 대기모드 3일, 연속통화 3시간이라는 안정적인 사용을 지원하죠.

ELARI (3)

기존 사용 중인 폰에 걸려온 전화를 블루투스로 땡겨와서 받을 수도 있습니다. 계산기처럼 생긴 디자인답게 계산기 기능도 갖추고 있네요. 추후 펀딩 제품처럼 케이스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mZGPd9T7Ec

서브폰이나 비상폰으로 좋은 Elari CardPhone은 현재 예약 판매 중이며 가격은 59.99유로(약 7만7천원)입니다. 1년 전에 펀딩 받은 제품인데 왜 아직도 예약 판매 중일까요?

참고 링크 : EL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