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모터스가 아이폰 가죽 케이스를 출시했습니다. 전기자동차 전문 업체가 스마트폰 케이스라니 조금 뜬금없는데요. 자동차 시트 만들고 남은 가죽으로 만들었나 봅니다. 그런데 왜 하필 아이폰 케이스일까요? 일론 머스크가 아이폰 유저일지도 모르겠습니다.

tesla gear (1)

출시된 제품은 아이폰 6s와 아이폰 6s 플러스 전용 케이스입니다. 기본형 케이스를 비롯해 카드 3장을 꽂을 수 있는 지갑형 케이스, 두 종류로 출시되었습니다.

tesla gear (3)

나파(Nappa) 그레인 가죽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음각으로 새겨진 테슬라 로고가 멋지네요. 지갑형 케이스의 경우 RFID 차단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실수로 인한 결제나, 원거리 카드 복제 등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tesla gear (2)

가격은 기본형 케이스는 45달러(약 5만3천원), 지갑형 케이스는 50달러(약 5만9천원)입니다. 재질이나 마감 상태, 테슬라 로고의 뽐뿌 등을 감안했을 때 그리 높은 가격은 아닌 것 같네요.

tesla gear (4)

테슬라 모터스가 만든 아이폰 케이스는 테슬라 기어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 기어 사이트를 보면 의외로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인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아이폰 케이스를 비롯해 차량용 액세서리, 심지어는 티셔츠나 가방, 장갑 등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참고 링크 : 테슬라 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