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2015년이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슬슬 2016년 계획을 세우고 계실 텐데요. 연초에는 이것 저것 해보려고 많은 계획을 세우지만, 연말이 되면 그 중에 얼마나 실행에 옮겼는지를 생각하게 됩니다. 하지만 인간의 욕심은 언제나 끝이 없고, 항상 같은 실수를… 새해에는 반복하지 않기 위해 크라우드펀딩이 내년의 여러분들을 미리 도와드립니다.

 

새해에는 진짜 운동해야지! 자이로핏으로

wadiz 1210 (1)

이제부터 운동해야지… 라고 생각하지만 세상에는 나의 결심을 방해하는 요소들이 너무 많습니다. 이럴 때면 꼭 없어지는 시간, 갑자기 등장하는 신메뉴들, 발목을 잡는 게으른 나까지… 이렇게 또 헬스장에 자식 같은 시간과 돈을 떠나 보냅니다. 이런 가슴 아픈 이별, 자이로핏이라면 어떨까요?

무거운 운동 기구나 헬스장 가는 것 대신, 평소에 가볍게 자이로핏을 챙기면 됩니다. 자이로핏 하나로 런닝/워킹, 줄넘기, 그리고 훌라후프까지, 3가지 모드로 운동이 가능하거든요. 또한 운동이 끝나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운동 시간과 횟수, 그리고 가장 중요한 칼로리 소모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이로핏이라면 새해에는 매력적인 핏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참고 링크 : 자이로핏

 

새해에는 더 이상 지각은 없다! 손목 위 슈퍼패스, 티페리

wadiz 1210 (3)

저는 매일 지하철을 타고 긴 여정을 떠납니다. 환승이 필수라서 효율적인 환승 방법을 늘 계산하게 되죠. 배차 간격, 사람들을 뚫고 내리는 시간, 긴 통로를 걷는 시간까지. 항상 자고 있는 수학적 머리가 이럴 때 잘 돌아갑니다. 그렇게 완벽한 계산을 마치고 환승을 하려는데 갑자기 카드가 안 보인다면? 열차는 이미 들어오고 있는 절체절명의 순간, 오늘도 지각의 종소리가 듣게 되는 걸까요?

티머니가 내장된 밴드형 액세서리, 티페리를 손목 시계에 장착하면 천사의 종소리로 바뀝니다. 벨크로 부착 방식으로 제작되어 아무리 큰 시계줄이나 밴드에도 문제가 없으며 착용감 또한 좋습니다. 게다가 검정, 브라운, 흰색, 세 가지 컬러가 있어 어떤 색상의 시계줄이나 밴드와도 자연스럽게 어울리죠. 손목 위 슈퍼패스, 티페리로 삑! 경쾌하게 환승하세요.

참조 링크 : 티페리

 

날아라 Youth Board, 스트레스는 저리 치아라!

wadiz 1210 (2)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지고 싶다는 생각, 많이 하셨을 텐데요. 하지만 바쁜 일상에 치어 살다 보니 어느새 또 한 해가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그 사이 스트레스는 점점 쌓여 우리의 일상을 잠식하고, 거기서 오는 공허함과 지루함을 달랠 길이 없는데요. 매년 반복되는 이 악순환을 끊을 때가 왔습니다. 다가오는 2016년, 스트레스를 완벽하게 날려버릴 슈퍼보드, 아니 Youth Board를 추천합니다.

Youth Board는 2시간 충전으로 15km 주행이 가능한 전동 보드입니다. 또한 작고 콤팩한 크기에 무게도 가벼운 편이라 여성분들도 충분히 들고 다닐 수 있죠. 작은 보드의 출력이 더 매섭습니다. 최대 25km까지 속도를 낼 수 있으며, 사용자의 주행 능력에 따라 세이프티(15km), 스탠다드(20km), 스포츠(25km), 세 가지 모드로 라이딩을 할 수 있는 배려도 잊지 않았습니다. Youth Board로 자유롭게 달릴 준비, 되셨나요?

참조 링크 : Youth Board

 

최고의 한 해를 보낼 계획을 세우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크라우드펀딩으로 알찬 2016년을 위해 미리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

 

※ 본 콘텐츠는 얼리어답터 파트너 사에서 제공받았습니다.
Sponsored Content by 와디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