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데란, 타투인, 다고바, 호스, 엔도. 주문이 아닙니다. 스타워즈 시리즈에 등장하는 행성들 이름이죠. 스타워즈 속 행성들이 유리잔이 되었습니다. 데스 스타도 물론 빠지지 않았습니다.

starwars glass (3)

스타워즈 마니아가 아니라면 행성 이름은 낯설 수 있는데요. 살짝 설명을 하자면 타투인(TATOOINE)은 다스베이더, 그러니까 아나킨 스카이워커의 고향인 사막 별입니다. 스타워즈에서 가장 많이 등장하는 곳이기도 하죠. 다고바(DAGOBAH)는 ‘제국의 역습’ 에피소드에서 요다가 숨어 살던 별입니다. 엔도(ENDOR)는 제국군와 반란군의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던 곳입니다.

starwars glass (1)

재밌게도 알데란(ALDERAAN)은 깨진 컵처럼 표현되었는데요 그 이유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4에 잘 나옵니다. 데스 스타 컵과 함께 두면 안되겠네요.

starwars glass (2)

지름 3인치(약 7.6cm)에 3.5인치(약 8.9cm) 높이를 지니고 있습니다. 용량은 10온스죠. 그리 큰 컵은 아닙니다.

glass set (1)

태양계 행성 버전도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는데, 있었네요. 수금지화목토천해 그리고 명까지 있습니다. 크기는 조금 다릅니다. 나머지는 10온스인데 태양은 16온스, 명왕성은 4온스죠.

glass set (2)

물컵으로 쓰지 않고 이렇게 캔들라이트 홀더로 사용해도 괜찮아 보이네요. 스타워즈 행성 6개 세트와 태양계 행성 10개 세트의 가격은 둘 다 동일하게 49.99달러(약 5만8천원)입니다.

참고 링크 : 씽크긱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