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ERNIQUE (1)

얼마 전에 텀블러 모양의 올인원 커피메이커, 카플라노(Cafflano)를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언제 어디서나 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었죠. 비슷한 제품이 있어 소개합니다. 모더니크(MODERNIQUE)라는 곳에서 만든 포터블 커피 세트입니다.

MODERNIQUE (2)

드립 커피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들어있다고 하지만 따로 물도 끓여야 하고 종이 필터도 끼워 넣고 컵도 받쳐야 합니다. 핸드밀 그라인더와 드립터, 원두 보관함 그리고 3가지 스푼이 포함되어 있죠.

MODERNIQUE (4)

뭔가 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자연에서 온 소재로 만들어져서 일까요? 알루미늄과 구리, 주석으로 만들어졌고, 스푼 손잡이는 오크우드, 케이스는 소가죽입니다. 번거로울 수 있지만 캠핑 갈 때 챙겨가면 드립 커피의 향과 감성적인 멋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MODERNIQUE (5)

드립 커피가 지니고 있는 감성에 빈티지한 멋을 더한 모더니크의 포터블 커피 세트 가격은 34만6,500원입니다. 캠핑장에서 즐기는 드립 커피를 포기하게 만드는 수준이죠. 뭐 드립 커피, 빈티지, 감성 모두 돈과 밀접한 키워드니까요.

참고 링크 : 모엠 컬렉션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댓글

  1. 링크에서 보니까 그라인더에 대한 건 없는 것 같지만 가로 세로는 8.5cm, 높이 28cm에 무게는 2.5kg 정도 되네요~

  2. 자릿수를 하나 내려준다면 모를까. 실용성이 별로 없어 보이긴 하네요.
    캠핑장에서 60번 이상 커피를 즐긴다면 얘기가 달라질 것 같습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