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일주일 중 가장 행복한 날이 아닐까요? 다가오는 내일이 두렵지도 않고, 마음대로 푹 쉴 수 있기 때문이죠. 보통 토요일에는 이미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지만, 더욱 격렬하게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가도, 황금 같은 주말을 이렇게 보내는 것이 아깝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당신의 토요일을 가치 있게 만들어줄 4가지 제품입니다.

 

AM 11:00 귀찮지만 먹어야 하는 아침, 간편하게 이요리

wadiz 1119 (1)

모처럼 늘어지게 자고 일어나니 벌써 11시입니다. 밥을 먹어야 하는데 귀찮기도 하고, 그렇다고 대충 라면 끓여 먹기도 싫은 지금. 이런 상황에서 딱 맞는 이요리(eyori)가 있습니다. 쉽고 간편하게 1인분 집밥을 요리할 수 있는 푸드 서비스죠.

유기농 식재료가 손질되어 배송되고 복잡한 요리 과정 없이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요. 된장찌개, 김치찌개, 마파두부, 제육덮밥, 찜닭 등 다양한 메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식사는 물론 손님맞이 식사 준비까지 더 이상의 요리 고민은 끝. 무엇을 먹고 싶은지 생각만 하면 됩니다.

프로젝트 링크 : 이요리

 

PM 1:00 이대로 주말을 보낼 순 없다. 떠나자! 편리한 TOM과 함께

wadiz 1119 (2)

밥도 먹었겠다, 슬슬 움직이고 싶은 마음이 들기 시작합니다. 황금 같은 주말을 이대로 보낼 수는 없죠.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날려봅니다. 가까운 곳으로 바람이나 쐬러 가자고. 이대로 가을을 보낼 순 없다고. 그리고 짐을 챙깁니다. 간단히 씻을 수 있는 세면도구와 인생 사진이 담길 카메라, 빼놓을 수 없는 보조배터리, 갑자기 쌀쌀해 질지도 모르니 가벼운 외투도 하나 챙기…다 보니 짐이 끝도 없이 늘어나네요. 다 들고 다니기엔 너무 번거롭죠. 이럴 때, 기능성 멀티 백팩 TOM이 필요합니다. TOM은 제품 디자이너가 만든 백팩으로 최적화된 수납공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편리한 사용성을 지니고 있죠.

wadiz 1119 (3)

TOM은 확장 지퍼를 이용해 짐의 양에 따라 가방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길이의 파티션을 이용해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죠. 푹신한 소재로 소중한 카메라와 노트북도 확실하게 지켜줍니다. 탈부착할 수 있는 어깨끈과 신발 가방은 TOM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 주죠. 가장 편리한 백팩 TOM만 있다면 어디든지 갈 수 있지 않을까요?

프로젝트 링크 : TOM

 

PM 2:00 이어폰에 날개를 달아줘요, 이어윙

wadiz 1119 (4)

여행 준비를 마치고 친구들을 만나러 갑니다. 스마트폰과 함께 절대로 뗄 수 없는 것이 있죠. 바로 이.어.폰. 좋아하는 음악을 틀고 이어폰을 꼽아 봅니다. 지하철을 놓칠까 봐 급하게 뛰었더니 이어폰이 귀에서 빠지고 마네요. 이어윙은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제품입니다. 이어폰에 결합해 귀에서 이어폰이 쉽게 빠지지 않도록 해주는 신개념 주얼리죠. 활발한 활동 중에도, 겨울철 목도리에도 귀에서 빠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착한 날개입니다. 이어윙은 고급 주얼리 소재인 스털링 실버로 제작되어 금속 알러지 걱정도 없습니다.

프로젝트 링크 : 이어윙

 

PM 9:00 달달한 밤! 러비야와 함께 러브러브

wadiz 1119 (1)

친구들과 여행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마무리는 역시… 술이겠죠. 고기에 소주를 먹다 보니 달달한 무언가를 먹고 싶어집니다. 이럴 땐, 신선한 과일을 그대로 담은 믹솔로지 러비야를 꺼내봅니다. 러비야는 각종 음료와 요리에 섞을 수 있는 제품인데요. 천연 재료만 사용해 만들어졌고 비가열처리공법으로 제조하기 때문에 영양소도 그대로 살아있는 건강한 제품입니다.

러비야를 즐기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맥주나 소주, 우유나 요거트, 심지어는 물까지, 자신이 먹고 싶은 음료를 고릅니다. 거기에 러비야를 넣고 섞기만 하면 간단하게 맛있는 음료가 완성되죠. 딸기와 블루베리가 들어있는 베리베리, 샹그리아, 모히또 세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달달한 밤을 위해, 러비야!

프로젝트링크 : 러비야

 

이 제품들과 함께 하는 주말이 기다려지나요? 이 제품들 모두 현재 크라우드펀딩 진행 중이라 빠르면 12월, 늦으면 1월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금 와디즈에서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하고 주말을 기다리는 즐거움보다 10배는 행복할 기다림을 시작하시는 건 어떨까요?

 

※ 본 콘텐츠는 얼리어답터 파트너 사에서 제공받았습니다.
Sponsored Content by 와디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