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퐁(S.T Dupont)에 이어 새로운 스타워즈 한정판 만년필입니다. 소량 한정으로 옥션에서 단독 판매를 진행 중인데요. 옥션이 만든 건 아닙니다. 크로스(Cross)라는 미국의 필기류 브랜드가 선보였죠. 현재 오바마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사용하는 만년필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starwars cross (3)

크로스 스타워즈 만년필은 스톰트루퍼와 C3PO, 다스베이더 3종으로 출시됐습니다. 현재 스톰트루퍼 판매는 종료됐고요. C3PO 만년필 11개 한정 판매가 진행 중입니다. 20일부터는 다스베이더 만년필 38개 한정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죠.

starwars cross (1)

옥션의 상품 페이지를 보면 가격만 쓸데 없이 비싸 보이는 만년필처럼 보입니다만 나름 디테일을 잘 살려 만든 제품입니다. 특히 C3PO 만년필은 23K 금 도금으로 만들어졌고, 다스베이더 만년필은 티타늄 합금 재질에 끝 부분에는 붉은색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박혀있기도 합니다.

starwars cross (2)

가격은 한정판답습니다. 만년필은 80만원, 수성펜은 62만원인데요. 크로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아직 판매가 종료된 스톰트루퍼 만년필도 살 수 있습니다. 가격은 575달러(약 67만4천원), 수성펜은 450달러(약 52만7천원)네요.

듀퐁 스타워즈 만년필을 사용하면 왠지 성공한 오덕처럼 보일 것 같은데 크로스 스타워즈 만년필도 그렇게 보일지는 모르겠습니다. 엑스윙, 타이파이터 모양의 만년필 받침대 때문일까요? 아님 옥션에서 판매해서 일까요?

참고 링크 : 옥션, 크로스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