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ango japan panties beanie (1)

속옷을 머리에 써보셨나요? 저는 솔직히 고백하자면 철없던 유아기 시절에 몇 번 그랬던 기억이 납니다. 물론 지금은 절대 그런 짓을 하지 않죠. 다만 어렸을 때의 순수한 기억을 되살리고 싶은 분들이라면 혼자 있을 때 종종 머리에 속옷을 뒤집어 쓰기도 할 겁니다. 팍팍하고 살기 힘든 세상이잖아요. 저는 이해합니다.

dwango japan panties beanie (1-1)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한 아이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팬츠모자(ぱんつ帽子)인데요. 쉽게 말해 팬티 모양의 모자죠. 속옷을 뒤집어 쓸 필요가 없습니다. 이건 모자니까요. 개성을 뽐낼 수 있게 종류도 무려 3가지나 있습니다. 블루 스트라이프, 핑크 스트라이프, 레이스 무늬의 핫핑크가 그것이죠.

dwango japan panties beanie (2)

마치 비니처럼 생기기도 했습니다. 이마를 덮는 도톰한 헤드밴드 위엔 영락없는 속옷 모양의 천이 너덜거리네요. 앞모습은 그렇다 쳐도 뒷모습을 보니 좀 무서워지네요. 고무줄까지 충실하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양 갈래로 땋은 헤어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모자도 함께 쓰고 싶은 분들에게 적절할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거 진짜 머리에 쓰라고 만든 걸까요? 정말 길거리를 활보할 수 있을까요? 일단 저는 자신 없습니다.

dwango japan panties beanie (3)

밴드의 한 쪽에는 속옷의 아이콘이 정성스럽게 수놓아져 있습니다. 모자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실히 만들어주는 귀여운 패션 포인트죠. 그래 봤자 속옷이지만요.

dwango japan panties beanie (4)

팬츠모자의 둘레는 46cm부터 최대 60cm까지 들어난다고 하니 웬만한 머리 크기라도 모두 커버할 수 있습니다. 하체에도 사용할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가격은 2582엔(약 2만4천원)이네요. 분명 모자라고 만든 것 같긴 한데 이 기분은 뭘까요. 아무리 생각해도 일본은 참 희한한 나라입니다.

참고링크 : 드완고 재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