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스타들의 농구화와 슈퍼히어로가 만나면 어떤 모습일까요? 이런 상상이 현실로 바뀔지도 모르겠습니다.

Patso Dimitrov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와 그의 농구화인 나이키 르브론 12 그리고 아이언맨이 만나면 이런 모습입니다. 스몰포워드지만 강한 힘과 엄청난 체력 등을 지닌 르브론 제임스와 아이언맨은 잘 어울리는 듯하네요.

Patso Dimitrov (1)

코비 브라이언트(Kobe Bryant)와 나이키 코비 9에는 X맨의 빌런 아닌 빌런, 매그니토가 만났습니다. 거의 종아리까지 올라오는 코비 9 하이가 더욱 화려해 보이네요. 그런데 왜 매그니토일까요?

Patso Dimitrov (2)Patso Dimitrov (3)

데릭 로즈(Derrick Rose)의 아디다스 D 로즈 5는 배트맨 다크나이트, 워싱턴 위저즈의 존 월(John Wall)의 아디다스 J 월 1은 스파이더맨과 만났네요. NBA 스타와 상관 없이 그냥 갖다 붙였나 봅니다. NBA 스타들의 플레이와 슈퍼히어로들의 성향을 좀 더 디테일히게 접목했다면 더욱 좋았을 것 같네요.

아쉽게도 지금까지 소개한 모든 농구화는 실제 제품이 아닙니다. Patso Dimitrov라는 디자이너가 선보인 콘셉트 제품 이미지죠. 아직은 구경하는 걸로만 만족해야 하지만, 실제로 출시된다면 슈퍼히어와 NBA 마니아 모두에게 인기를 끌 것만 같네요. 마블과 나이키, DC와 아디아스의 콜라보, 어떻게 안될까요?

참고 링크 : Patso Dimitrov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