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이 뜬금없이 블록 장난감을 선보였습니다. 아쉽지만 레고는 아니고요. 국내 블록 장난감 업체인 옥스포드와 함께 만들었다고 합니다. PB 상품으로 블록 장난감은 처음인 것 같네요.

이런 PB 상품을 출시한 이유로 키덜트 족을 잡기 위해서라는데요. 키덜트 족이 옥스포드를 사는지는 모르겠네요. 레고면 모를까.

cu oxford 02

어쨌든 제품은 CU 편의점에 물류를 배송하는 차량이고요. 배송 직원 피규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름 디테일도 살아있습니다. 근무복도 그대로 재현했고 배송 박스에는 CU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빅 사이즈 요구르트도 들어있네요. 이외에도 다양한 PB 상품이 보입니다.

평소 CU 편의점을 애용하거나, CU 편의점에서 알바 경험이 있다면 하나쯤 가지고 싶을 만한 제품으로 보입니다. 아, CU 편의점 알바였다면 지겨울 수도 있겠네요.

cu oxford 01

CU 편의점 PB 블록 장난감은 전국 1,100여개 지정 매장에서 16.,000원에 3,000개 한정 판매 중입니다. 지난 18일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니 어쩌면 이미 다 팔렸을 지도 모르겠네요. 아래 링크에서 판매 매장을 검색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CU 편의점은 이번 물류 배송 차량에 이어 10월에 2차, 11월에 3차까지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200pcs, 피규어 1개짜리였는데 다음에는 300pcs 이상, 피규어도 2개라고 하니 좀 더 기대되긴 하네요. 아마 남녀 알바가 있는 편의점 카운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담배 모형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참고 링크 : CU 편의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