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어답터는 지금까지 정말 다양한 여행 가방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서랍장이나 책상으로 변신하거나 무선 충전 패드, 보조 배터리 등을 내장한 스마트한 여행 가방이었는데요. 모두 소용 없게 되었습니다. 어쩌면 끝판왕인지도 모르겠네요. 이들이 만들면 그렇게 되죠. 샤오미가 여행 가방을 선보였습니다.

Mi Trolley 03

이름은 미 트롤리(Mi Trolley)입니다. 20인치 크기에 무게는 2.9kg이고요. 용량은 36리터입니다.

Mi Trolley 02

기대되는 가격 차례입니다. 단돈 299위안(약 5만4천원)입니다. 저렴한 편이긴 하지만 지금까지 샤오미가 보여준 압도적인 수준은 아니네요.

Mi Trolley 01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손잡이 봉이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다는 것 외에 다른 기능(!)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기대하게 됩니다. 보조배터리나 GPS라도 들어있지 않을까요? 샤오미니 왠지 가능할 것도 같네요.

그나저나 샤오미는 정말 별걸 다 만드는군요. 여행 가방까지 만든 속내가 궁금합니다.

참고 링크 : 기즈차이나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댓글

  1. 이게 자칫 잘못하면 샤오미에서 만든 가방처럼 보일수도 있는데 실은 샤오미에서 직접 만든건 아니고 샤오미의 ecosystem partner라고 불리는 Runmi라는 회사에서 만들어서 샤오미 온라인 스토어에 판매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샤오미 카메라도 마찬가지 방식을 취하고 있죠.

  2. 이게 자칫 잘못하면 샤오미에서 만든 가방처럼 보일수도 있는데 실은 샤오미에서 직접 만든건 아니고 샤오미의 ecosystem partner라고 불리는 Runmi라는 회사에서 만들어서 샤오미 온라인 스토어에 판매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샤오미 카메라도 마찬가지 방식을 취하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