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의 앞자리도 바뀌고, 아침 저녁으로 날씨도 달라졌는데, 가을 감성이 찾아오기는커녕 사회 생활 2개월차인 와디즈 막내의 감수성은 건조하기 짝이 없습니다. 이런 마음을 알기라도 한듯 와디즈를 찾아온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들. 가을이 찾아올 듯 말듯한 요즘 날씨에 잘 어울리는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이제 죄없는 양들은 그만 괴롭히자, 슬립닥

Sleep Doc 04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침대에 눕기만 하면 왜 이렇게 어김없이 주변 사람들부터 국가와 민족의 미래를 걱정이 꼬리를 물고 찾아오는 건지… 게다가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잡생각도 많아지고 불면증도 심해집니다. 겨우 잠들었다 싶었는데, 어느새 아침이 찾아오죠. 숙면에 좋다는 온갖 향초부터 수면 베개, 안대, 보조제 등 안 해본 방법이 없습니다. 그렇다고 병원을 찾아가자니 비용도 걱정되고 진짜 병에 걸린 것 같아 꺼려지기도 합니다.

Sleep Doc 02

하지만 이런 방법들은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결국 잠 못 이루는 밤, 죄없는 양들만 괴롭힐 수 밖에 없죠. 그래서 나왔습니다. 라이프스타일 개선을 코칭해주는 지능형 웨어러블 밴드, 슬립닥입니다.

Sleep Doc 05

슬립닥은 수면 장애를 유발하는 근본적인 원인인 ‘수면 위생환경 행동’, 즉 수면을 위해 필요한 환경과 행동 등을 코칭해주는 웨어러블 디바이스인데요. 사용자 별로 하루에 노출되어야 하는 조도량과 운동량을 분석하고 부족한 경우 보충하도록 코칭해줍니다. 역시 집에만 있지 말고 나가서 햇빛 좀 쬐고 그러라는 어른들의 말씀이 틀린 것이 아니었군요!

그리고 수면 시간이 다가오면 사용자가 이 두 가지 요소에 노출되는 것을 제한하도록 코칭해준다고 합니다. 사용자 개인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능형 웨어러블 기기라고 할 수 있죠.

Sleep Doc 01

슬립닥의 사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기기를 착용하고 스마트폰과 슬립닥을 블루투스로 연결 후 시간 설정을 마치면 슬립닥이 사용자의 일조량과 운동량 분석을 시작합니다. 분석 후 수면을 위한 일조량, 운동량 조절을 바이브레이션과 LED 신호 등으로 알려줍니다. 자세한 수면 활동이나 패턴을 알고 싶을 때에는 전용 앱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Sleep Doc 03

슬립닥은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오는 11월 11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제 양들도, 수면장애를 겪는 사람들도 슬립닥으로 꿀잠, 굿잠, 푹잠을 얻을 수 있겠네요.

관련 링크 : Sleep Doc : 꿀잠자게 해드려요!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들리니~ 병뚜껑 스피커

Cork 01

요즘은 저녁 때 술 한 잔 하기 참 좋은 날씨입니다 떠나가는 여름을 아쉬워하며 한 잔, 어느새 뺨에 닿는 가을 감성에 취해 한 잔, 손흥민 선수가 영국으로 이적해서 한 잔… 정말 한 잔 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데요. 그렇게 친구들과 술 자리에서 옛날 이야기를 하다가, 또는 가을의 밤바람이 불어오는 밤, 홀로 와인을 마시다가 가을 감성이 한껏 고조되는 어느 한 순간, 어디선가 가을의 내음을 잔뜩 머금은 노래가 들린다면? 생각만해도 가슴이 찡해집니다.

Cork 02

그렇습니다. 여기 가을 감성을 아이디어 제품, 병뚜껑 블루투스 스피커 Cork가이 등장했습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전원을 켜면 스피커에 내장된 블루투스와 스마트폰이 연결됩니다. 그대로 빈 병에 꽂고 스마트폰으로 가장 좋아하는 음악을 재생하면 되죠. 작고 가볍지만 가장 큰 음악이 마음을 두드릴 것입니다.

Cork 03작은데 무슨 음악이냐고요? 그렇지 않습니다. Cork에는 완벽한 소리를 위한 혼(Horn)과 인클로저(Inclosure), 댐퍼(Damper) 등 완벽한 스피커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입구가 좁거나 넓은 병에도 활용할 수 있는 모듈도 함께 제공됩니다. 이처럼 색다르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또 있을까요?

Cork 04이제 분위기는 완벽합니다. 그 분위기에 BGM을 더해주세요. 오늘 밤, 아름다운 음악의 감성으로 당신의 귀 그리고 마음을 적셔보세요.

관련 링크 : 병에 꽂으면 최고의 음질이 나온다?! 병뚜껑 블루투스 스피커 Cork

 

정말이지 크라우드펀딩은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더욱 빠져드는 마성을 가진 것 같습니다. 저처럼 하얀 도화지(!)였던 사람은 물론 다양한 색깔을 지닌 사람들에게도 어울리는 매력을 지닌 크라우드펀딩! 함께 참여하시지 않을래요? 지금까지 와디즈였습니다!

 

※ 본 콘텐츠는 얼리어답터 파트너 사에서 제공받았습니다.
Sponsored Content by 와디즈